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기획상품 출시

스트로베리 시즌 컬러 ‘핑크’와 올해의 컬러 ‘옐로우’, ‘그레이’ 계열 색상으로 산뜻한 봄 분위기 표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텀블러, 케틀과 코튼 소재 마이크로백 등 6종으로 선봬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1-02-15 12:45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일상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을 스트로베리 시즌 기획상품(MD) 6종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의 이번 기획상품은 스트로베리 시즌에 걸맞은 사랑스러운 ‘핑크’ 색상과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옐로우’, ‘그레이’ 계열의 색상을 조합해 산뜻한 봄 분위기를 담아냈다.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텀블러와 보온 주전자, 코튼 재질의 마이크로백 등 6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투썸 베리 스트로우 텀블러는 화사한 핑크 색상의 스테인리스 텀블러다. 실리콘 팁이 달린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빨대가 포함돼 사용이 간편하다. 우유갑을 모티브로 한 △투썸 베리 밀크 글라스는 투명한 유리 재질의 바디로 감성적인 홈 카페 연출에 제격이다. 재사용 가능한 라임옐로우 색상의 실리콘 빨대를 함께 구성해 편리함을 더하고 산뜻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투썸 베리 텀블러와 △투썸 베리 보틀은 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파우더리한 핑크와 라임옐로우 색상의 유니크한 컬러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밝은 그레이와 라임옐로우 색상 조합의 △투썸 베리 케틀은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대용량 보온 주전자(800mL)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바디는 이중 진공 벽으로 결로 현상을 방지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 외출에 유용한 미니 크로스백도 선보인다. △투썸 베리 마이크로백은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핸드폰, 카드 등 필수 소지품 수납이 가능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면 소재 가방에는 봄날에 어울리는 상큼한 라임옐로우 색 끈이 달려있어 패션 포인트로도 좋다.

투썸플레이스는 다가오는 봄 고객들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밝고 선명한 색상을 활용한 스트로베리 시즌 기획상품을 준비했다며 산뜻한 디자인의 활용도 높은 제품과 함께 희망찬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 기획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모바일투썸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