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RYPEX: 비트코인으로 후원금 지급하는 스폰서십 계약 체결

ICRYPEX 암호화폐 시장, 비트코인으로 지급하는 후원 계약 체결로 새로운 영역 개척

출처: ICRYPEX
2021-02-16 10:00
  • ICRYPEX가 비트코인으로 후원금을 지급하는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ICRYPEX가 비트코인으로 후원금을 지급하는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스탄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2월 16일 -- ICRYPEX가 42비트코인(미화 약 130만달러) 규모의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터키 최대 스포츠 클럽인 베식타시(Beşiktaş JK) 남자 농구 A팀의 명칭과 유니폼 로고 후원사가 됐다.

ICRYPEX는 비트코인으로 후원 계약 자금을 지급함으로써 비트코인 디지털 화폐 생태계의 미래를 향한 중대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괴칼프 이처(Gökalp İçer) ICRYPEX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후원에 대해 “우리는 기업 원칙에 의거한 조치를 통해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우리는 지역내 업계가 한 번도 도전하지 않았던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며 “베식타시와 체결한 후원 계약도 이 같은 차원으로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후원은 비트코인으로 이뤄지며 이는 모두가 아는 바와 같이 세계 최초의 일”이라며 “새로운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포함해 베식타시와 협력을 더욱 확대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에즈기 이처(Ezgi İçer) ICRYPEX 제너럴 매니저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게 돼 기쁘다”며 “ICRYPEX는 트렌드를 제시하기 위한 성공과 헌신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2021년 실행할 프로젝트를 통해 전 세계에서 동시 성장을 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흐멧 누르 체비(Ahmet Nur Çebi) 베식타시(Beşiktaş JK) 사장은 “ICRYPEX와 체결한 이번 계약으로 양측이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바란다”며 “ICRYPEX가 터키 스포츠와 농구에 기여한 데 감사하다”고 말했다.

터키에서 아시아 전역으로

ICRYPEX는 이스탄불에서 시작된 사업을 동남아시아와 북미로 확장해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행보에 나섰다. ICRYPEX는 암호화폐 처리 플랫폼 외에도 블록체인 기술용 서비스 개발, 기존 금융 상품과 디파이(DeFi) 기술 병합, 분산화 시장 개발 등 이 분야를 더욱 발전시킬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10밀리초 미만의 처리 시간

1초에 1500 트랜잭션을 처리하는 용량을 구현한 ICRYPEX는 대다수 기존 거래소보다 훨씬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수십 종의 통화 처리 시간이 10밀리초도 되지 않는 ICRYPEX 플랫폼은 다층적인 사용자 보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1년 365일 24시간 제공되는 고객 지원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두드러진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crype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ICRYPEX
주할 치르치(Zuhal Circi)
+90 552 303 97 20
zuhal.circi@icrypex.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