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노도,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데이터 통합 툴 부문서 ‘고객의 선택’ 업체로 선정

전체 검토자 가운데 91%가 데노도 추천 의사 밝혀

뉴스 제공
Denodo Technologies
2021-02-16 17:30
팔로 알토,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데이터 가상화 업계를 선도하는 데노도(Denodo)가 2021년 2월 8일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의 ‘‘고객의 소리’: 데이터 통합 툴(‘Voice of the Customer’: Data Integration Tools)’ 부문에서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 업체로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총 17개 데이터 통합 툴 제공업체가 가트너 보고서에 게재된 가운데 그 중 2곳이 ‘고객의 선택’ 업체로 선정됐다. 데노도는 5점 만점에 4.6점을 획득하며 그 2곳에 이름을 올렸다. 데노도에 대한 고객 리뷰 56건 가운데 데노도를 기꺼이 추천할 용의가 있음을 밝힌 리뷰가 91%에 달했다.

웹사이트(https://gtnr.it/2Q4defQ)에서 2020년 12월 31일까지 12개월 동안 게재된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사용자 리뷰·평가 전체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데노도는 2020년 8월에 가트너의 2020 매직 쿼드런트(MQ) ‘데이터 통합 툴’ 부문에서도 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

가트너 측은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의사 결정자들을 위해 동료들이 자유롭게 검토하고 평가하는 플랫폼”이라며 “진정성을 의심받지 않기 위해 엄격한 검증·시험 과정을 거쳐 평가를 내린다”고 말했다.

고객들은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웹사이트에 다음과 같은 실제 평가와 실례를 게재했다.

· “데노도는 단일 진입점에서 접속할 수 있는 통합 웹 포털을 제공한다. 덕분에 데노도 서버나 진단 툴 등을 쉽게 액세스해 이용할 수 있다. 데노토 슈트 툴도 제대로 통합했다. 개방형 ID와 같은 기술을 다른 기능과 통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단한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 웹사이트(https://gtnr.it/2ZyqnCB)에서 리뷰 전문을 확인할 수 있다.

· “우리는 주로 데노도의 데이터 애널리틱스를 이용한다. 처음에는 프로토타이핑 도구로 시작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데이터를 신속히 확보했다. 이후 검토 과정을 거쳐 사업상 가치가 있는 데이터를 ETL 프로세스로 구체화하고 데노도 관점에서 지속해서 해당 데이터를 소비했다. 지금은 데노도를 중점적으로 사용해 데이터 중복량과 회사 전반의 이동량을 줄이고, 데이터에 곧바로 액세스하고 있다” 웹사이트(https://gtnr.it/3rY70yR)에서 리뷰 전문을 확인할 수 있다.

라비 샹카르(Ravi Shankar) 데노도 수석부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가트너의 2020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로 선정된 데 이어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고객의 선택’ 업체에 이름을 올린 것은 데노도의 제품과 서비스, 지원에 대한 고객의 신뢰 덕분”이라며 “데노도는 앞으로도 지금처럼 ‘고객 우선(Customer First)’에 목표를 둘 것이며, 고객이 우리의 플랫폼과 제품을 활용해 사업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사명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https://bit.ly/3d91eX0)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가트너,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데이터 통합 툴(Gartner Peer Insights ‘Voice of the Customer’: Data Integration Tools)’, 피어 컨트리뷰터(Peer Contributors), 2021년 2월 8일.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 통합 툴(Magic Quadrant for Data Integration Tools), 에티샴 자이디(Ehtisham Zaidi), 에릭 투(Eric Thoo), 닉 휴데커(Nick Heudecker), 샤랏 메논(Sharat Menon), 로버트 타나라지(Robert Thanaraj) 2020년 8월 18일.

면책 조항

가트너는 보고서에 게재한 업체나 제품, 서비스를 일체 홍보하지 않으며, 높은 평가를 받거나 익히 알려진 업체를 선정하라고 기술 사용자들에게 조언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보고서는 산하 연구 기관의 의견을 수렴해 구성한 것으로 사실에 기반한 진술로 이해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이나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비롯해 이번 연구에서 명시적 혹은 묵시적으로 표현한 어떠한 것도 보증하지 않는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고객의 선택’은 개별 최종 사용자의 리뷰와 등급,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는 주관적인 의견이다. 이는 문서화된 방법론에 반하며 가트너나 가트너 계열사의 의견도 아니다.

데노도(Denodo) 개요

데노도는 매우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빅 데이터 및 체계화되지 않은 데이터 소스를 망라해 전통적 접근방식의 절반 비용으로 민첩한 고성능 데이터 통합 및 데이터 추출, 실시간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데이터 가상화 제공업체이다. 주요 산업계에 있는 데노도의 고객사들은 민첩한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빅 데이터 분석, 웹, 클라우드 통합, 싱글 뷰(single-view) 애플리케이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등에 대한 통일된 비즈니스 정보에 더 빠르고 더 쉽게 접근함으로써 사업을 크게 민첩하게 하고 투자 수익률(ROI)을 올렸다. 데노도는 자금이 든든하고 수익성이 있으며 비상장 기업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enodo.com) 참조 또는 전화(+1 877 556 2531/+44 (0) 20 7869 8053)로 문의.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enodo.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데노도(Denodo)
맥코인 앤 스미스 커뮤니케이션즈(McCoin & Smith Communications Inc.)
크리스 맥코인(Chris McCoin) / 리처드 스미스(Richard Smith)
크리스: +1 508-429-5988 / 리처드: +1 978-433-3304 (Rick)
chris@mccoinsmith.com / rick@mccoinsmi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