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서울핀테크랩과 인슈어테크 활성화 MOU 체결

뉴스 제공
DB손해보험 코스피 005830
2021-02-19 09:18
서울--(뉴스와이어)--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서울핀테크랩(센터장 소영)과 ‘인슈어테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온라인으로 진행한 협약식에는 DB손해보험 고영주 부사장, 서울핀테크랩 소영 센터장을 비롯해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인슈어테크 분야 스타트업 공동 발굴 및 육성 △인슈어테크 사업협력 검토 △육성 및 협업 중인 스타트업 대상 인슈어테크 관련 자문 제공 등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기획 및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고영주 부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서로 윈윈할 수 있도록 인슈어테크 분야에서 구체적인 사업 성과를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성장을 위해 협업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울핀테크랩 소영 센터장은 “서울핀테크랩은 다양한 금융 유관 기관과의 협력을 확대하고 있다”며 “DB손해보험과의 제휴로 양사가 협력해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육성을 위해 다양한 협력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핀테크랩은 서울시에 운영하는 핀테크 육성센터로, 핀테크 스타트업에 최대 2년간 입주 공간을 제공하고 성장 단계별로 맞춤형 전문 엑설러레이팅 프로그램·투자유치·해외 진출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dbins.com/

연락처

DB손해보험
홍보팀
전영수
02-3011-32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DB손해보험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