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메드 코리아, 의사 전용 온라인몰 신규 오픈

의사 전용 온라인몰 오픈 기념, 브랜드 최초 한 달간 전 품목 20% 할인 행사 실시

뉴스 제공
아이더마바이오
2021-02-19 09:57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필메드의 공식 수입사인 아이더마바이오가 의사 전용 온라인몰을 신규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오픈된 홈페이지는 필메드사의 제품뿐만 아니라 아이더마바이오가 국내에 전개하는 여러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강화하고 간편하게 온라인 구매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콘텐츠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을 개선했으며 제휴 문의 기능을 더해 고객과의 소통을 꾀했다.

특히 지역별 NCTF® 정품 사용 병원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NCTF 정품 사용 병원 찾기’ 페이지는 그동안 정품 사용 여부에 민감했던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 중 하나이다.

아이더마바이오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최초 전 품목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오픈일인 2월 22일부터 3월 21일까지, 온라인에서만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 및 멤버십 혜택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더마바이오는 앞으로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지속해서 양질의 콘텐츠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idermabio.com

연락처

아이더마바이오
마케팅팀
신재인 대리
070-4496-73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