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우벤 리블린 이스라엘 대통령, 올스크립트 지사 방문

올스크립트, 레우벤 리블린 대통령과 루빅 다닐로비치 베르셰바 시장 초청해 이스라엘 전역의 모든 임상 현장 연결하는 ‘올스크립트 디비모션 솔루션’의 역할 논의

2021-02-19 15:25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올스크립트 헬스케어 솔루션스(Allscripts Healthcare Solutions, Inc.)(나스닥: MDRX)가 최근 이스라엘 베르셰바 지사에서 레우벤 리블린(Reuven Rivlin) 이스라엘 대통령과 루빅 다닐로비치(Ruvik Danilovich) 베르셰바 시장을 영접했다.

리블린 대통령과 다닐로비치 시장은 올스크립트 경영진과 더불어 올스크립트의 상호운용성 솔루션인 ‘디비모션(dbMition)’을 통해 이스라엘 내 모든 임상 현장을 연결할 방법과 이 솔루션이 팬데믹 기간에 미친 영향을 논의했다. 이스라엘 내 30개 의료기관이 전국적 네트워크로 연결되면서 역학 연구 역량이 크게 향상돼 보건부와 병원이 위기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됐다. 리블린 대통령은 올스크립트 방문에 앞서 ‘디비모션’이 처음 구현된 베르셰바 소로카 병원(Soroka Hospital)에 들러 현장을 둘러봤다.

이 행사에서 닐 바이스(Nir Weiss) 올스크립트 국제 전문 서비스 이사와 개비 조프(Gabi Joffe) 올스크립트 이스라엘 사이트 총괄은 의료 기관이 이스라엘에서 해당 솔루션을 통해 이룬 성공 사례를 발표했다. 또한 올스크립트가 코로나19 추적을 위해 특별히 도입한 특수 개발 사항과 대시보드를 소개했다. 이스라엘 지사 경영진은 의료 분야에서 일하게 된 동기 등의 개인적 경험과 올스크립트가 베르셰바에서 이룬 특별한 성과, 모든 집단을 포용하고 문화적 이해를 높이기 위한 회사의 노력도 공유했다.

‘올스크립트 디비모션 솔루션’은 수년간 임상적으로 유의한 상호운용성을 제공해 왔다. ‘디비모션’을 통해 벤더와 관계 없이 여러 EHR(전자건강기록)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으며 임상의는 진료팀을 참여시키고 실시간으로 치료 전 과정에 걸쳐 조율된 정보에 대한 실시간 액세스를 향상시킬 수 있다. 미국, 호주, 캐나다, 영국, 이스라엘 등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이 솔루션은 데이터 자산을 활용 및 공유해 보다 안전한 질적 치료 결과를 달성하도록 돕는다.

‘디비모션’을 통해 매달 다음과 같은 분량의 처리가 이뤄지고 있다.

· 1400만건 이상의 고유 환자 트랜잭션(transaction)이 ‘디비모션’에 접수된다.
· 3만1000명 이상의 의료 제공자와 12만8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디비모션’을 통해 상호 작용한다.
· 2700개 이상의 외래 및 퇴원 후 케어 시설이 ‘디비모션’을 통해 데이터를 전송한다.
· 1000개 이상의 병원이 ‘디비모션’을 통해 데이터를 전송한다.

리블린 대통령은 “코로나바이러스의 도전은 예측, 전망, 모델 및 계산의 복잡한 과제와 같은 큰 숫자의 도전”이라며 “협력과 정보 공유가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그는 “공동의 노력을 통해 디비모션 팀은 우리가 살아가는 데이터와 정보의 시대의 도전에 대한 해법을 제공한다”며 “이 어려운 시기에 전 세계에서 헌신하는 가운데서도 팀은 내부를 돌아보고 코로나바이러스와 싸우는 국가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를 자문했다”고 말했다. 이어 “올스크립트가 네게브의 수도에 자리 잡은 것 또한 이스라엘 정신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바로 전문성으로 무장해 국가의 목표를 위해 혁신을 추구하는 정신”이라고 강조했다.

폴 블랙(Paul Black) 올스크립트 최고경영자(CEO)는 “레우벤 리블린 대통령과 루빅 다닐로비치 시장을 맞이하게 돼 실로 영광스럽다”며 “올스크립트가 코로나19의 추적과 이해를 돕기 위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통합하고 보여주는 작업을 공유할 기회를 갖게 돼 기뻤다”고 밝혔다. 그는 “이스라엘과 협력해 특히 이 전례 없는 시기에 국민에 대한 효과적 의료 제공을 지원하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올스크립트(Allscripts) 개요

올스크립트(나스닥: MDRX)는 임상적 성과와 재무 및 운영 성과를 증진시키는 의료 정보 기술 솔루션 분야에서 앞서가는 선도적 기업이다. 회사의 혁신적인 솔루션은 개방형 커넥티드 의료 커뮤니티(Open, Connected Community of Health™)를 통해 사람과 장소와 데이터를 연결해준다. 커넥티비티는 의료종사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주고 건강한 인구가 늘어날 수 있도록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llscripts.com), 트위터, 유튜브 및 블로그(It Takes A Community: The Allscripts) 참조.

© 2021 Allscripts Healthcare, LLC 및/또는 그 자회사들. 저작권 보유.

Allscripts, 올스크립트 로고 및 그 밖의 올스크립트 마크는 올스크립트 헬스케어(Allscripts Healthcare, LLC) 및/또는 그 자회사들의 상표이다. 그 밖의 모든 다른 제품은 각 소유자의 상표로 이들에게 저작권이 있다. 이들 제품에 대한 언급이 올스크립트 헬스케어 및/또는 그 자회사들과의 제휴 관계 또는 스폰서십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2180053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s.allscript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올스크립트(Allscripts)
투자문의
스티븐 슐스테인(Stephen Shulstein)
+1 312-386-6735
Stephen.Shulstein@allscripts.com

미디어 문의
콘세타 라시아모스(Concetta Rasiarmos)
+1 312-447-2466
concetta.rasiarmos@all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