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윤선아이디어그룹, 지자체 명장 자가진단 서비스 진행

광주--(뉴스와이어)--옥윤선아이디어그룹이 지자체 명장 자가진단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안성시의 경우 2월 26일까지 안성맞춤명장을 선정하기 위해 후보자 신청을 받는다. 안성시 외에도 인천광역시, 부산광역시, 정읍시 등 전국 지방자치단체들이 2021년도 지역 명장 선정을 위한 공고를 내고 있다. 2021년도 대한민국명장 및 우수숙련기술자 선정도 3월~4월에 진행되며 심사 과정을 거쳐 보통 9월경 발표가 이뤄진다.

대한민국명장 혹은 각 지자체가 선정하는 명장의 칭호는 각 분야 숙련자들이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칭호다. 하지만 각 분야에서 20년 이상 한 가지만을 고집하며 최고의 숙련 기술의 자리에 오른 사람들은 문서 작성 혹은 서류 작업에는 서툴러 어려움을 토로하고 있다.

이에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자신이 명장이 되기 위한 충분한 경력 및 요건이 되는지에 대한 사전 점검이 필요한 시점에서 매년 명장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자가진단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자가진단을 통해 명장이 되기 위한 현 위치를 판단할 수 있으며 앞으로의 목표와 계획을 설정할 수 있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자격 요건에 따라 올해 신청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이의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 개요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아이디어 기반의 응용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컨설팅 그룹이다. 모든 아이디어는 지식재산권으로 구축되고 있으며 특허로 구축된 아이디어는 필요로 하는 기업과 개인에게 판매 및 임대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디자인에 대해 기술, 경영, 개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연락처

옥윤선아이디어그룹
김영주 홍보 담당
070-8242-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