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후크, 쿨패드 아메리카의 향후 휴대폰 제품에 E-911 및 위치 포지셔닝 제공

뉴스 제공
Skyhook Wireless, Inc.
2021-02-23 16:4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 위치 기술을 보급하는 선도적인 독립 기업, 스카이후크 와이어리스(Skyhook Wireless, Inc., 이하 ‘스카이후크’)가 유수의 소비자 전자제품 회사인 쿨패드(Coolpad)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앞으로 출시될 휴대전화 제품에 하이브리드 위치 서비스와 비상 위치 확인 소프트웨어(EPS: Emergency Positioning Software)를 접목시킨다고 22일 발표했다.

2012년 이후 쿨패드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은 것으로 입증됐고 2020년 10월 말 남미 시장으로의 확장은 큰 성공을 거두었다. 쿨패드는 스카이후크가 퀄컴과 함께 개발하고 칩셋 사전 테스트를 거쳐 검증이 이루어진 통합 솔루션을 통해 스카이후크의 위치 서비스를 활용하게 된다.

스카이후크의 와이파이 포지셔닝 기술은 독점적인 저전력 와이파이 포지셔닝 기술을 이용해 쿨패드 제품에 위치 지원 서비스는 물론 좌표 수준 포지셔닝을 제공한다. 또한 쿨패드는 스카이후크의 EPS도 활용하게 된다. 이 소프트웨어는 통신서비스 사업자가 긴급 전화를 받을 때 네트워크 상에서 기기를 찾는데 도움을 준다. 정확한 위치 확인은 비상 상황에서 초기 대응요원이 기기 사용자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데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이 기능은 네트워크 사업자가 미국과 유럽 전역에서 충족해야 하는 의무 요건이다.

쿨패드 CEO인 마이클 추앙(Michael Chuang)은 “쿨패드는 기술을 통해 사람들을 다시 한데 모으고 고객 가족 모두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누구나 가족의 안전을 지키는 것이 최우선 순위인 것은 확실하다”고 말했다. 이어 “스카이후크의 와이파이 포지셔닝 기술을 사용하면 쿨패드의 피처폰에서 정확한 위치 지원 서비스와 비상 위치 확인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며 “스카이후크가 쿨패드 생태계에 합류해 이런 안전망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스카이후크 CEO인 크레이그 웨기(Craig Waggy)는 “쿨패드와 협력해 피처폰 업계에서 위치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스카이후크는 수년 동안 모바일 플랫폼 및 기기를 위한 전 세계 최고 수준의 네트워크 기반 위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쿨패드와의 협력은 모바일 기기가 비상 요건을 충족하고 정밀하고 정확한 위치를 확보하는 데 도움을 준다”며 “앞으로의 제품과 혁신을 위해 쿨패드와의 협력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모바일 기기의 포지셔닝과 하이브리드 위치의 현대 표준을 만들어낸 개척자인 스카이후크는 유연한 통합 옵션으로 정확한 위치를 제공하는 것에 관한 한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전 세계적으로 50억개 이상의 와이파이 액세스 포인트와 2억개가 넘는 셀 타워를 갖추고 있고 선도적인 하드웨어 기업들의 파트너인 스카이후크는 각자의 제품에 사용할 독립적인 위치 기술공급업체를 찾고 있는 OEM 업체와 하드웨어 공급업체 및 운영 체제 개발자들에게 원 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쿨패드(Coolpad) 개요

쿨패드 아메리카(Coolpad Americas)는 주요 무선통신 사업자 및 소매 업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해온 유수의 소비자 전자제품 기업이다.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본사를 두고 2012년부터 미국 시장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쿨패드는 가정용 기술에 관한 한 최고의 공급업체가 되겠다는 야심 찬 미션을 갖고 출발했다. 쿨패드는 혁신과 목적의식 및 가족에서 영감을 받아 세계적 수준의 소비자 전자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쿨패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oolpad.us) 참조.

스카이후크(Skyhook) 개요

스카이후크는 위치 기술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독립기업으로 50억개 이상의 지리 위치 와이파이 핫스팟과 2억개 이상의 셀 타워로 이루어진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적인 위치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스카이후크의 프레시전 로케이션(Precision Location) 제품은 강력한 하이브리드 포지셔닝 기술을 활용해 커넥티드 디바이스, 애플리케이션, 웨어러블 기기 등을 대상으로 전 세계 다양한 환경에서 정확하고 정밀한 위치를 보장하고 있다. 스카이후크는 모기업인 스카이후크 홀딩스(Skyhook Holding, Inc.)를 통해 리버티 브로드밴드 코퍼레이션(Liberty Broadband Corporation)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skyhook.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22200504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kyhoo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카이후크 와이어리스(Skyhook Wireless, Inc.)
이솔데 데커-럭(Isolde Decker-Lucke)
+1 (617) 314-9802
Idecker-lucke@skyh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