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의레시피, ‘닥터맘’ 민아림 원장의 이유식 솔루션 ‘아이가 진짜 잘 먹는 이유식’ 출간

2021-02-24 13:00
  • 아기가 진짜 잘먹는 이유식 다둥이 의사엄마의 솔루션

  • ‘아기가 진짜 잘 먹는 이유식’ 표지

    ‘아기가 진짜 잘 먹는 이유식’ 표지

  • ‘아기가 진짜 잘 먹는 이유식’ 표지

    ‘아기가 진짜 잘 먹는 이유식’ 표지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2월 24일 -- ‘700만이 뽑은 요리’ 시리즈로 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은 만개의레시피가 세 아이의 엄마이자 의사인 민아림 원장과 손잡고 ‘아기가 진짜 잘 먹는 이유식’을 출간한다고 24일 밝혔다.

아기가 진짜 잘 먹는 이유식은 다둥이 엄마인 민아림 원장이 민감한 아이들의 알레르기를 최소화할 수 있는 재료 선정과 레시피를 통해 초보 엄마·아빠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책이다.

시판 이유식에 대한 이야기, 이유식 아이템 구매 노하우 등 민아림 원장이 실제 진료실에서 질문받았던 내용을 모아 독자들에게 알려준다.

◇초보 맘도 쉽고 빠르게

아기가 먹는 이유식은 어른이 먹는 음식과 달라 식재료 고르는 것부터 조리까지 챙겨야 할 게 한둘이 아니죠. 민아림 원장님과 함께 6단계 이유식 프로그램에 맞춰 레시피를 구성하고 재료를 보관하는 법까지 배워보세요.

◇민감한 아이들을 위한 알레르기 최소화 레시피

이유식 식재료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알레르기 최소화! 아기의 성장 단계에 따라 먹여야 할 음식과 먹으면 안 되는 음식이 있어요. 민아림 원장님이 함께 알레르기를 최소화할 수 있는 조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먹는 즐거움과 올바른 식습관을 위해

아이가 잘 먹었으면 하는 게 모든 부모님의 바람일 텐데요. 낯선 이유식을 아기에게 적응시키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유식 밥상머리 전략부터 아이가 먹는 즐거움을 알아가도록 노하우를 전수해드립니다.

만개의레시피는 아이가 진짜 잘 먹는 이유식을 통해 초보 엄마·아빠들이 아기에게 먹는 즐거움을 알려주고 알레르기, 아토피로 고생하는 아이와 엄마·아빠들의 걱정을 덜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만개의레시피 개요

만개의 레시피는 2020년 기준 7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1위 요리 앱이다. ‘오늘은 뭘 해 먹지?’라는 고민을 언제나 함께하는 만개의레시피는 10만여 개 레시피 가운데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레시피를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한다. 만개의레시피 요리연구팀은 오늘도 꾸준히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맛 검증까지 해 실패 없는 레시피를 공유하고 있다. 요리 초보자도 알아보기 쉽게 각종 레시피를 동영상으로 만들어 여러 SNS 채널과 동영상 플랫폼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번거로운 재료 준비는 줄이고,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요리하는 초밀착 생계형 레시피로 집밥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만개의레시피가 출판한 ‘700만이 뽑은 인생 반찬 120’과 ‘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 요리 120’은 출간 즉시 온·오프라인 서점 요리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10000recipe.com

언론 연락처

만개의레시피
기획마케팅팀
서진수 대리
070-4896-641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