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코리아, 워크스테이션 Z1 Entry Tower G6 신제품 공개

높은 성능·안정성·하드웨어 확장성 제공 ISV인증 통해 경제적이고 낮은 비용으로 고사양 전문 크리에이터 작업 지원

뉴스 제공
노모아솔루션
2021-02-24 15:44
서울--(뉴스와이어)--HP코리아가 전문 소프트웨어 인증을 받아 목적에 적합한 설계가 가능한 경제적인 워크스테이션 Z1 Entry Tower G6 8YH59AV 제품군을 공개했다.

Z1 Entry Tower G6 8YH59AV는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i7-10700, i9-10900)로 단일 스레드 앱에서 원활한 업무가 가능하며 인텔 WI-FI6, 블루투스 5.0, 4K HDR이 포함됐다. 최대 NVIDA Quadro RTX500 그래픽 카드를 장착할 수 있고 사실적인 실시간 렌더링, AI증강 워크플로우, VR환경 등을 구동하는 고급 기능 등을 갖춰 다양한 전문 워크플로우가 가능하다.

Z1 Entry Tower G6 8YH59AV는 고급 보안을 기본으로 제공해 업무 시 시스템 보호 기능으로 기기, 데이터를 잠그고 철저하게 식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펌웨어 공격으로부터 PC를 보호하는 자가치료 BIOS HP SUPER START GEN6, 네트워크 연결만으로 OS를 빠르고 안전하게 자동 복구하는 기능으로 중단시간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정상화하는 HP SURE RECOVER GEN3, 딥러닝 알고리즘으로 맬웨어를 감지하고 시스템을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해주는 HP SURE SENSE, 악성프로그램을 격리된 가상 시스템에 가둬 웹사이트 및 첨부 파일로부터 PC를 보호해주는 HP SURE CLICK도 제공한다.

HP 공식 파트너 노모아솔루션 정구형 대표는 “전문 크리에이터와 고사양 사용자들은 뉴노멀 시대의 업무와 생활 방식에 맞게 개인화된 경험을 필요로 한다”고 말했다. 이어 “HP Z1 Entry Tower G6 8YH59AV 제품은 높은 성능과 안정성, 하드웨어 확정성을 제공해 낮은 비용에도 고사양 전문 크리에이터 작업을 지원하며 ISV인증을 받아 오토데스크 오토캐드, 오토데스크 레빗, 솔리드웍스 사용 시 안정성을 보장받아 쉽게 작업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HP SURE SENSE 등의 솔루션은 최첨단 기술과 보안 솔루션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돼 차세대 크리에이티브를 개발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제품은 HP 워크스테이션 공식 파트너인 노모아솔루션 및 슈퍼HP 사이트 및 오픈마켓 및 노모아솔루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노모아솔루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nmsol

웹사이트: http://www.superhp.co.kr

연락처

노모아솔루션
홍보팀
장지호 과장
02-6953-7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