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스포티함과 청량한 컬러감 돋보이는 2021년 봄·여름 신상품 라인업 공개

소비자 니즈와 취향 반영한 신상품으로 S/S 라인업 구축

정통 아웃도어 기술력에 집중,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접목한 재킷과 워킹화 등 출시

산뜻한 컬러와 감각적인 패턴 적용한 상품으로 여성 소비자층 적극 공략

트레킹, 러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에 활용 가능한 상품 라인업 확대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1-02-25 09:57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정통 아웃도어 기술력에 트렌드를 접목한 2021년 S/S(봄·여름) 시즌 상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레드페이스는 1966년 대한민국 최초로 암벽등산화를 개발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 매 시즌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기획, 생산하는 노력을 기울이며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봄·여름 신상품 라인업에는 레드페이스를 대표하는 자체 개발 기술력과 다채로운 컬러감의 아웃도어룩을 비롯한 라이프스타일 웨어의 상품 라인업을 대폭 선보이며 소비자 니즈를 고스란히 녹여냈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 아웃도어 수요가 확대되는 최근 경향을 반영해 정통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에 집중한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방수·투습 기능이 뛰어난 콘트라텍스 소재와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의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기능성 소재 등 자체 개발 소재를 접목한 재킷 군과 베스트셀링 워킹화 라인인 ‘PFS 워킹화’ 시리즈를 기획하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여성 고객층 공략을 위해 트렌디한 컬러와 감각적인 패턴 그리고 활동성이 강조된 상품들도 선보인다. 올해의 컬러로 뽑힌 일루미네이팅 옐로우 컬러와 같이 봄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컬러를 적용한 상품과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차분한 색감의 상품들까지 출시돼 소비자들이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애슬레저 트렌드가 지속 성장함에 따라 등산뿐만 아니라 트레킹, 러닝, 홈 트레이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에 활용할 수 있도록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신축성을 자랑하는 조거 팬츠와 레깅스를 비롯해 봄·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인 기능성 경량 재킷과 냉감 소재 의류, 슬립온, 워킹화 등이 그 예다.

그뿐만 아니라 폭넓은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베이직한 디자인에 섬세함을 더한 요꼬칼라 티셔츠 시리즈와 봄의 산뜻함을 담은 롱 우먼 재킷 시리즈 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담은 시티룩 아이템도 다채롭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은 레드페이스의 정통 아웃도어 기술력을 강조한 상품과 함께 러닝, 홈 트레이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에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준비했다며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취향을 고려해 상품군을 다채롭게 구성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한혜진 대리
02-6925-54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