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홈레코딩 장비 증정 이벤트’ 진행

마이크와 오디오 인터페이스, 이것만 있으면 나도 유튜버

3월 8일까지 낙원악기상가 공식 유튜브에서 홈레코팅 장비 관련 영상 보고 댓글 남기면 참여 완료

추첨 통해 총 4명에게 마이크 및 오디오 인터페이스 선물

뉴스 제공
낙원상가
2021-02-25 14: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악기 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반려악기 이벤트-홈레코딩편’을 진행한다.

홈레코딩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 유튜버들을 위해 오디오 인터페이스와 마이크를 지원하는 이벤트다.

2016년부터 반려악기 캠페인을 이끌어온 낙원악기상가는 반려악기를 즐기도록 돕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왔다. 이번엔 집에서 악기를 연주하고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홈레코딩 장비를 선물한다.

3월 8일(월)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세뱃돈으로 홈레코딩 장비 구입하기!’ 영상을 시청한 뒤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번 영상에는 취미로 노래와 베이스 연주를 즐기는 대학생들이 세뱃돈으로 오디오 인터페이스와 마이크를 구매하려고 낙원악기상가를 방문한 이야기가 담겼다.

영상을 보고 △TZ Audio Stellar X2-마이크 △YAMAHA AG03-오디오 인터페이스(2대) △YAMAHA AG06-오디오 인터페이스 가운데 1점을 선택해 갖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총 4명에게 제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0일(수) 낙원악기상가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담당자는 “최근 취미로 홈레코딩을 즐기는 소비자가 많아져 집에서 간편하게 자신만의 음악 활동을 해볼 수 있도록 반려악기 이벤트-홈레코딩편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에 경품으로 선정한 마이크와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품귀 현상을 겪을 정도로 인기인 제품들이라 홈레코딩에 도전해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enakwon.com

연락처

낙원악기상가 홍보대행
신시아
김유진 과장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낙원상가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