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리시티, 총액 3억달러 규모의 신규주식상장에 대한 주당 가격 발표

뉴스 제공
Colicity Inc.
2021-02-25 14:5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콜리시티(Colicity Inc.) (이하 ‘회사’)가 24일 자사의 주식상장을 오늘 발표하고 3000만 단위 주를 주당 가격 10달러에 거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회사의 주식은 나스닥(NASDAQ)에 상장되며 2021년 2월 24일부터 종목 심볼 ‘COLIU’로 거래된다. 각 단위 주식은 클래스 A 주식 1개와 1/5의 신주인수권부 워런트로 구성되며 워런트 1개는 주당 11.50달러 가격으로 클래스 A 주식과 교환이 가능하다. 정수(분수가 아닌)의 워런트만이 교환 가능하다. 이들 단위 주식으로 구성된 증권이 별도의 거래가 되기 시작하면 클래스 A 주식과 워런트는 각각 ‘COLI’ 및 ‘COLIW’ 종목 심볼로 나스닥에 상장될 예정이다. 이 주식상장은 2021년 2월 26일에 종료될 예정이다.

콜리시티는 합병, 주식교환, 자산인수, 주식인수, 구조조정, 이와 유사한 형태의 기업 인수합병 등을 목적으로 설립된 ‘백지수표’ 회사이다. 회사는 기술·미디어·텔레콤 부문에 속한 기업들에 초점을 맞추고자 하고 있으며 ICT 분야 기업가로 유명한 콜리시티의 회장 겸 CEO 크레이그 맥코(Craig O. McCaw)와 최고투자책임자인 랜디 러셀(Randy Russell)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

골드만삭스(Goldman Sachs & Co. LLC)와 PJT 파트너스(PJT Partners LP)는 IPO에 대한 공동 주관사를 맡고 있다. 회사는 주식 과도 발행이 있을 경우 인수담당 업체들에게 450만 단위 주를 IPO 가격으로 인수할 수 있도록 45일의 옵션 기일을 부여했다.

이 증권에 대한 등록계출서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로부터 2021년 2월 23일 유효하다는 판정을 받았다. 이 보도자료는 증권을 판매하거나 매입하려는 의도와는 무관하며 증권법에 따라 등록 또는 자격획득이 있기 전에 그러한 증권의 판매 권유나 판매가 불법으로 간주되는 주(州)나 관할구역에서 증권의 판매를 하는 것과도 무관하다.

이 주식상장은 투자설명서 발송을 통해서만 이뤄지고 있다. 투자설명서가 입수 가능해질 경우 해당 투자설명서는 다음 주소와 전화번호에 연락을 취해 골드만삭스로부터 입수할 수 있다. Attention: Prospectus Department, 200 West Street, New York, New York 10282, 이메일: prospectus-ny@ny-email.gs.com, 전화: 1-866-471-2526.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경고문: 이 보도자료는 신규주식상장 및 기업합병과 관련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위에서 언급된 주식상장이 서술된 대로 완결되거나 상장을 통해 확보된 자금이 원래 목적대로 사용된다는 보장은 일체 주어지지 않는다. 미래예측진술은 다양한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이들 가운데 상당수는 회사가 통제할 수 있는 범위에 있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한 요인들은 회사가 SEC에 제출한 IPO 관련 등록계출서의 ‘리스크 요인’ 섹션에 설명돼 있다. 등록계출서 사본은 SEC 웹사이트 https://www.sec.gov/에서 입수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2230062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콜리시티(Colicity Inc.)
토드 울펜바거(Todd Wolfenbarger)
+1 801-244-9600
twolfenbarger@summitsl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