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셀리온, 콜라겐드링크 5000 출시 ‘이너뷰티 리딩 브랜드 도약 청신호’

뉴스 제공
이로움
2021-03-02 14:46
성남--(뉴스와이어)--이너뷰티 브랜드 뷰셀리온은 자사가 선보인 마시는 콜라겐 제품 ‘콜라겐드링크 5000’이 업계 내 경쟁력을 강화하며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현대인 피부 건강 고민을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하는 데 기여해 차세대 리딩 이너뷰티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것이 뷰셀리온의 목표다.

뷰셀리온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목표로 하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다. 여기서 말하는 이너뷰티란 내면을 뜻하는 ‘이너(INNER)’와 아름다움을 뜻하는 ‘뷰티(BEAUTY)’의 합성어다. 즉, 신체 내부부터 건강을 가꿔 바깥의 아름다움을 찾는다는 의미를 가진 용어다.

실제로 뷰셀리온은 ‘빠르게 흘러가는 현대인들의 피부 시간을 되돌려준다’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 또는 다이어트 고민 등으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무엇보다 속을 채우는 아름다움을 실천해 뷰티의 근원을 일깨우고 나아가 건강까지 도모한다는 취지다.

뷰셀리온은 이러한 의지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 노력을 시행해 고함량 콜라겐드링크 등의 차별화된 이너뷰티 제품을 출시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홈 스킨케어 연구소 ‘플리닉(PLINIC)’과 협업해 플리닉 스토어에서 자사의 콜라겐드링크 5000을 고객들에게 널리 공개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전략도 펼치고 있다.

뷰셀리온 콜라겐드링크 5000은 1병당 저분자 피쉬콜라겐 5000mg이 함유된 고함량 액상 콜라겐 제품이다. 평균 500달톤(머리카락 굵기 10만분의 1크기) 이하의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원료로 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블루베리 맛을 첨가해 기호성을 높인 점, 간편한 앰플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는 점, 비타민·히알루론산·엘라스틴 등 콜라겐 흡수에 도움을 주는 여러 원료가 첨가된 점이 메리트다.

뷰셀리온은 마법 같은 선물을 전달한다는 마음으로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며 뷰셀리온이 고객들의 신체 기둥을 단단하게 잡아 외부 자극으로부터 균형이 무너지지 않도록 건강한 몸으로 개선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뷰셀리온 공식스토어에서는 전 상품 최대 49% 할인 및 스토어찜& 소식알림 시 추가 할인 쿠폰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신규 제품 출시도 준비 중이다.

뷰셀리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beaucellion

연락처

뷰셀리온 홍보대행
와이더랩
기예은 매니저
1644-92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