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0, 최고정보보안책임자에 자미카 그린 애런 선임

미 해군 베테랑이자 나이키 전 보안 책임자, Auth0 최고경영진 합류

뉴스 제공
Auth0
2021-03-03 16:10
벨뷰,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팀을 위한 ID 플랫폼 제공사인 Auth0가 최고정보보안책임자(CISO)에 자미카 그린 애런(Jameeka Green Aaron)을 선임했다고 1일 발표했다.

애런은 20년 이상 축적한 업계 경험을 살려 Auth0 플랫폼과 제품, 기업 환경의 전체적 보안과 규제 준수를 책임지게 된다.

애런은 업계에서 선구적 사상가로 정평을 얻고 있으며 20년동안 나이키(Nike), 헐리(Hurley), 록히드마틴(Lockheed Martin), 미국 해군(U.S. Navy) 등에서 여러 직책을 역임하며 정보보안 시스템 관리 및 개선 업무에 힘써 왔다. 또한 애런은 과학·기술·공학·수학(STEM) 분야에서 여성과 유색인종의 성장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미국 국무부의 ‘테크위민(TechWomen)’ 프로그램과 미국 영프로페셔널 어번리그(National Urban League of Young Professionals)에 참여했다. 애런은 현재 캘리포니아 여성 베테랑 리더십 위원회(California Women Veterans Leadership Council) 이사, 미국 리버사이드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U.C. Riverside Design Thinking Program) 자문역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알파 카파 알파 소로리티(Alpha Kappa Alpha Sorority, Inc.)의 회원이다.

Auth0의 공동 설립자인 에우제니오 페이스(Eugenio Pace) 최고경영자(CEO)는 “전문성과 리더십을 겸비한 것은 물론 보안 업계 외부에서도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는 애런이 경영진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포용성과 기술 접근성을 사명으로 추구하는 기업으로서 대의 명분을 지키고자 노력하는 애런의 열의에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함께 오래 지속되는 긍정적 변화를 추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애런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보안 분야 전문지식과 열정을 자랑하며 이는 회사에 영감을 불어 넣는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경쟁력 있는 디지털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데 수반되는 웹의 복잡성은 날로 가중되고 있다. Auth0는 ID 관리 플랫폼을 끊임없이 혁신하고 발전시키면서 글로벌 기업의 보안, 개인정보 보호, 규제준수 노력을 용이하게 하고 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기업을 위해 복잡한 대규모 ID 사용 사례를 해결하고 있으며 애런은 Auth0와 고객사가 최고의 보안 및 규제 준수를 충족하도록 지원하게 된다.

애런은 “Auth0를 믿고 성장의 동반자로 삼고 있는 놀라운 고객 명단 외에도 만나본 모든 구성원이 보여준 인간애가 대단히 인상 깊었다”며 “그동안 사회 생활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탁월한 공감 수준에 놀랐다”고 밝혔다. 그는 “CISO는 매우 독특한 자리로 책임이 중요시된다”며 “Auth0에서 플랫폼의 최적의 보안을 보장하고 고객과 직원 모두를 위한 막강한 협력자이자 파트너로 자리매김한다는 사명으로 직책을 수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Auth0 개요

Auth0은 애플리케이션, 장치, 사용자에 대한 액세스의 인증 및 권한 부여, 보안 기능의 플랫폼을 제공한다. 보안팀과 애플리케이션 팀은 Auth0의 단순성, 확장성, 전문성을 바탕으로 모두를 위한 인증관련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매달 수십억 건의 로그인 트랜잭션(transaction)을 보호하고 있는 Auth0는 ID를 보호해 혁신가의 혁신을 지원하고 글로벌 기업이 전 세계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탁월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도록 뒷받침하고 있다.

웹사이트(https://auth0.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 팔로우(@auth0 on Twitter)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010051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uth0.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uth0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지나 탕크(Jeana Tahnk)
press@auth0.com

매터(Matter) - Auth0 홍보대행
auth0@matterno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