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O.ai, 싱가포르 정보통신 미디어 개발청 인증 획득

뉴스 제공
H2O.ai
2021-03-03 17:00
마운틴 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업과 조직들이 세계적 수준의 AI 모델과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선구자적 AI 기술 기업인 헤이치투오닷에이아이(H2O.ai)가 싱가포르 정보통신 미디어 개발청(IMDA: Infocomm Media Development Authority) 인증을 받았다고 2일 발표했다.

이번 승인을 통해 공공 및 상업 조직 모두 H2O.ai의 기술을 활용해 신속하게 혁신을 추구하고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이 인증은 H2O.ai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탁월한 성과를 낸 연도에 이어 바로 이루어진 것이다. 2020년 H2O.ai는 200% 넘게 성장했고 이 지역에서 50개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면서 확장세를 보였다. 싱가포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본부이며 싱가포르 팀은 두 배가 돼 빠른 성장을 뒷받침했다.

H2O.ai 최고경영자(CEO)인 스리 암바티(Sri Ambati)는 “AI는 전 세계적으로 정부와 공공 부문에서 임무 수행에 반드시 필요하다”며 “H2O.ai는 이 지역에 강력한 데이터 및 AI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아시아에서 신뢰할 수 있는 AI에 대한 수요 증가를 지원하기 위해 커뮤니티와 팀에 투자하고 있다”며 “싱가포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IMDA가 수여하고 누구나 원하는 인증을 받게 돼 기쁘다”며 “싱가포르의 기업들을 위한 강력한 AI 파트너가 되기를 기대하다”고 덧붙였다.

싱가포르 정부의 법정 기구인 IMDA는 민간 조직과 협력해 다양한 부문에서 전략적인 기술 사용을 주도하고 있다. 어크레디테이션@SG 디지털(Accreditation@SGD)은 IMDA가 반복적인 시장 액세스 플랫폼과 정부 및 기업 수요 중개를 통해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기업들의 발전과 성장을 가속화하는 프로그램이다. H2O.ai는 기술, 금융 및 사업운영 측면에서 기업을 평가하는 엄격한 인증 프로세스 기준을 성공적으로 충족시켰다.

IMDA의 혁신 및 기술 생태계 부문 이사인 에드윈 로(Edwin Low)는 “H2O.ai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싱가포르를 다음 단계의 지역 성장 및 인재 확보를 위한 허브로 정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Accreditation@SG Digital은 H2O.ai와 협력해 예측 결과가 어떻게 도출되는지를 설명하는 ML 해석능력을 갖춘 자동화된 AI/ML 플랫폼을 통해 정부 및 기업 부문을 지원하게 된다”고 말했다.

H2O.ai는 누구든지 AI를 혁신시키고 활용해 보다 효율적으로 예측하고, 운영을 간소화하는 한편, 위험을 줄이고, 고객 경험을 개인화할 수 있는 플랫폼인 H2O AI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최근 선보였다. 여기에는 데이터의 연결 및 준비, 모델 구축 및 설명, 모델 배치 및 운영, AI 애플리케이션 구축 및 공유 등 데이터 과학 수명 주기 전반에 걸친 기능과 자동화가 포함됐다.

H2O.ai 개요

H2O.ai는 선도적 AI 기술 기업으로 세계 정상급 AI 모델 및 애플리케이션의 신속한 구축을 뒷받침한다. H2O.ai는 AI로 할 수 있는 것들을 끊임없이 상상하고, 좀 더 많은 사용자가 AI를 책임감 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플랫폼과 기술을 제시하고자 매진한다.

개개인이 세계 최고의 책임 있는 AI를 손쉽게 구축하고 이용할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AI의 민주화를 꾀하는 것이 H2O.ai의 비전이다. H2O.ai는 이런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책임 문화를 만들어나가고 있으며 커뮤니티, 고객, 파트너, 기업인 등과 활발히 교류하고 있다. H2O의 오픈소스 데이터 과학 및 머신러닝 플랫폼은 포춘(Fortune) 500대 기업 가운데 거의 절반이 사용하고 있으며, 세계 전역 수많은 데이터 과학자와 2만여 조직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010061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2o.ai/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H2O.ai
애나 비스네스키(Ana Visneski)
+1 206-498-1085
anastacia.visneski@h2o.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