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스팩, 퓨리티지 하이제닉 62소프트핸드크림 3종 출시

청결과 보습을 동시에, 코로나 시대에 꼭 필요한 숫자

2021-03-10 09:3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유명 화장품 업체와 글로벌 브랜드에 차별화한 동결건조 화장품을 제조·공급하는 주식회사 블리스팩이 코로나 시대에 꼭 필요한 소독과 보습 기능이 결합한 ‘퓨리티지 하이제닉 62소프트핸드크림’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손 소독제는 사용할수록 피부가 건조해져 보습 로션을 따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퓨리티지 핸드크림은 천연 오일과 에몰리언트의 작용으로 손에 보습력을 제공하면서 청결과 위생 관리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미국 식품의약처(FDA), 질병관리센터(CDC)의 핸드 세니타이저 기준에 따라 62%(중량 기준)의 천연 유래 에탄올을 함유해 코로나 시대에 필요한 위생, 청결, 보습까지 한 번에 해결해 준다.

천연 시어버터와 카카오버터, 에센셜 오일 성분과 콜라겐, 히아루론산, 비타민E 성분이 함유돼 일반 손 소독제와는 달리 사용할수록 피부 보습이 강화된다. 특히 블리스팩의 특허 기술인 고내상 에멀전(HIPE)으로 피부 온도에서도 크림에서 액상으로 빠르게 변환돼 바르는 감이 좋고, 에틸알코올 소독력을 극대화해 손을 부드럽게 하면서 보호까지 해준다.

퓨리티지 소프트핸드크림은 사용자 취향과 피부 유형에 따라 인텐시브(바닐라&아몬드 향), 클래식(로즈 향), 프레쉬(레몬 향) 3종으로 출시됐으며, 고객은 원하는 향과 보습력을 선택할 수 있다.

퓨리티지 소프트핸드크림 3종은 씨제이비인터내셔널과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씨제이비인터내셔널 개요

씨제이비인터내셔널은 미용 기구 제조·수입 전문 회사다. 전국 250여개 공급처 및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용 관련 학원, 대학, 학교 등에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블리스팩 등 주요 화장품 제조 업체의 국내 공식 판매를 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jb.com

연락처

씨제이비인터내셔널
마케팅팀
김은영
1544-4881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