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망 가시성 선도 기업 타이브, 위치 추적 지원 업체로 스카이후크 선정

뉴스 제공
Skyhook Wireless, Inc.
2021-03-09 14:3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타이브(Tive®)가 운송 중인 화물의 정확한 위치 파악 능력을 개선하기 위한 지원 업체로 스카이후크를 선정했다.

스카이후크는 와이파이, 셀 및 하이브리드 방식의 위치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적 독립기업이다. 타이브는 물류 전문가가 위치, 온도, 충격, 광 노출, 습도 데이터를 통해 수하물의 위치와 상태를 적극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카이후크의 ‘프리시전 로케이션(Precision Location)’ 솔루션은 타이브 배송 추적기(trackers)의 특정 모델에 대한 기존 위치 소스를 대체 및 보완하게 된다. 타이브 고객은 공급망 전반에 걸쳐 자재와 장비의 이동을 보다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위치 추적은 배송업체와 물류서비스 제공사(LSP)가 전체 공급망의 흐름을 이해하고 중단을 식별 및 예측하며 배송 도착 예정 시간(ETA)를 예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포괄적 분석과 최적화를 통해 지속적인 개선을 가능케 한다. 타이브는 실시간 배송 가시성을 제공해 예방 가능한 지연과 파손 위험을 없애고 있다. 스카이후크는 혼합형 위치 접근 방식을 적용하고 다양한 환경 내 위치를 추적할 수 있으며 트래커 배터리 수명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에서 타이브의 지원 업체로 선정됐다. 스카이후크는 타이브 데이터 클라우드(Tive Data Cloud)와 개방형 가시성 네트워크(Open Visibility Network, 약칭 OVN) 전반에 적용돼 창고 입하 시와 같이 일반 GPS로는 추적할 수 없는 장소에서도 수하물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해준다.

스카이후크의 ‘프리시전 로케이션’ 솔루션은 GPS와 더불어 셀룰러 및 와이파이 신호를 3각 측량해 트래커의 위치를 파악하고 현재 배송 위치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확대한다. 스카이후크 서비스 통합은 즉각적 위치 정보, 운영 효율 향상, 가시성의 전반적 향상을 통해 재고 관리 개선, 손실 및 도난 방지와 같은 실질적 이점을 제공한다.

크레이그 와기(Craig Waggy) 스카이후크 CEO는 “타이브와 협력해 기업이 현대 공급망을 보다 쉽게 추적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스카이후크의 독창적인 혼합형 접근방식은 제품이 전 세계에서 어떻게 이동하는지 파악하려는 자산 추적 기업에 이상적”이라고 강조했다.

레논 아코스타(Lennon Acosta) 타이브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담당 수석이사는 “차세대 배송 가시성 기술은 의미 있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효율화할 수 있는 방법을 확장하고 있으며 물류 전문가는 배송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지연 및 파손을 막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여기에는 고도로 정확한 위치 및 연결성이 기본이며 스카이후크는 두가지 성능을 모두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타이브의 개방형 가시성 네트워크(Open Visibility Network)는 프로젝트44(project44) 및 포카이트(FourKites)의 상호 고객에게 데이터를 제공해 배송 가시성에서 새로운 산업 표준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스카이후크와 타이브는 향후에도 제품을 통해 파트너십을 지속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아래 링크에서 자산 추적을 위한 스카이후크의 위치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skyhook.com/asset-tracking

스카이후크(Skyhook) 개요

스카이후크는 위치 기술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독립기업으로 51억개 이상의 지리 위치 와이파이 핫스팟과 2억개 이상의 셀 타워로 이루어진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적인 위치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스카이후크는 수백억 건의 위치 트랜잭션을 처리해 정확하고 정교한 위치 데이터와 정보로 디바이스, 앱, 웨어러블 장치, 브랜드 및 광고 플랫폼을 뒷받침한다. 스카이후크는 모기업인 스카이후크 홀딩스(Skyhook Holding, Inc.)를 통해 리버티 브로드밴드 코퍼레이션(Liberty Broadband Corporation)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skyhook.com 참조.

타이브(Tive) 개요

타이브는 물류 전문가가 배송중인 화물의 위치와 상태를 적극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실시간 공급망 가시성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타이브를 통해 배송업체와 물류 서비스 제공사(LSP)는 예방 가능한 지연과 손상, 운송 오류를 없앨 수 있다. 타이브 솔루션은 업계 최고의 자체 트래커(industry-leading trackers)에서 생성된 데이터를 제공해 고객이 배송을 적극 최적화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한편 실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급망 인사이트를 확보하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www.tive.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040051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kyhoo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카이후크 와이어리스(Skyhook Wireless, Inc.)
이솔데 데커-럭(Isolde Decker-Lucke)
+1 (617) 314-9802
Idecker-lucke@skyh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