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요르단 세무법인과 제휴해 요르단 진출 강화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1-03-09 16:1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요르단 암만에 본사를 둔 세무법인 알 틸라위 앤 알 카테브(Al-Tillawi & Al-Khateeb Co.)와 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기존 요르단 회원사의 역할을 확대시켰다.

1996년에 설립된 알 틸라위 앤 알 카테브는 법인과 가족 기업, 고용, 인수 합병, 아웃소싱 및 사회 보장은 물론 IT 솔루션 등 다양한 세금 및 자문 서비스를 폭 넓게 제공하고 있다. 매니징 파트너인 알리드 알 틸라위(Waleed Al Tillawi)가 이끄는 이 세무법인은 전력과 에너지, 기술 및 통신, 호텔 및 관광 그리고 금융 및 소매와 같은 산업 분야의 광범위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왈리드는 “투명성과 독립성에 대한 우리 팀의 헌신은 우리가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동력이다”며 “앤더슨 글로벌에서 같은 생각을 가진 전문가들과 협력함으로써 우리의 서비스 제품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고 사업 범위를 더 넓게 확대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 및 협력회사와 전 세계적으로 협력해나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CEO인 마크 보사츠(Mark Vorsatz)는 “탁월성에 대한 왈리드 및 왈리드 팀의 헌신과 조직 관리 전문성은 우리 조직의 가치와 진정으로 부합하며 이는 중동 지역의 우리 조직에 확고한 부가가치를 제공한다”며 “알 틸라위 앤 카테브와의 협력은 요르단에 있는 우리 회원사들과 더불어 요르단 전역을 완전히 커버하고 이 지역의 앤더슨 글로벌 활동 무대를 넓히는 또 다른 중요한 연결수단”이라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에서 일하는 7000여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257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040053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