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켄, 화학사업부 사장 겸 총괄부사장에 신디 보이터 임명

2021-03-09 16:20
  • 밀리켄 화학사업부 신임 사장 겸 총괄부사장 신디 보이터

    밀리켄 화학사업부 신임 사장 겸 총괄부사장 신디 보이터

스파턴버그, 사우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3월 09일 -- 밀리켄 앤 컴퍼니(Milliken & Company, 이하 ‘밀리켄’)이 3월 15일부로 신디 보이터(Cindy Boiter)를 화학사업부 사장 겸 총괄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했다고 발표했다. 전임 데이비드 무디(David Moody)는 사외직 형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할시 쿡(Halsey Cook) 밀리켄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밀리켄에게 더없이 기쁜 승진 발령”이라며 “신디는 밀리켄 창사 이래 첫 여성 사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디는 여러 인수 활동을 성공리에 수행하는 등 화학 사업부에서 폭넓게 경험을 쌓은 만큼 화학사업부를 이끌 자격이 충분하다”고 말했다. 이어 “밀리켄의 목적을 그대로 대변하는 인재”라고 덧붙였다.

신디는 2012년에 마케팅·전략·사업 개발 총괄로 밀리켄 화학사업부에 합류했고 이후 최고재무책임자로 승진해 화학사업부의 급성장에 중차대한 역할을 수행했다. 2018년에는 밀리켄 최고전략책임자로 자리를 옮겨 2025 전략 수립 이니셔티브와 중요한 인수 2건을 진두지휘했다. 신디는 밀리켄의 다양성·포용성 어워드에서 수상자로 선정된 바 있으며 지금도 관련 활동에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할시 쿡 최고경영자는 “33년간 밀리켄에 근무한 데이비드 무디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며 “데이비드 무디의 다음 행보에 건승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밀리켄(Milliken) 개요

재료과학 전문 기업인 밀리켄은 단일 분자가 세상을 바꿀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밀리켄은 직물, 바닥재, 특수 화학 물질, 의료 업계 전반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공급해 세계가 직면한 큰 문제들을 해결할 해답을 제시한다. 밀리켄은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Ethisphere Institute)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에 15년 연속 이름을 올리며 고객과 지역 사회를 위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흔들림 없이 매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전 세계 46개 지역에서 활동하는 8000여명의 밀리켄 직원들은 ‘모든 세대를 위해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공동의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 밀리켄의 마인드와 영감을 주는 제품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milliken.com)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040058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illik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밀리켄 앤 컴퍼니(Milliken & Company)
벳시 시크마(Betsy Sikma)
+1 864.909.7908
betsy.sikma@milliken.com

리즈 모리스(Liz Morris)
+1 864.918.5196
liz@edit-grp.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