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봄철 이사·웨딩 시즌 맞아 디자인 소파 시리즈 2종 선보여

가족 특성에 맞춰 자유자재로 구성 가능한 디자인 소파 시리즈 2종 출시

신혼부부에게 ‘따로, 또 같이’ 라이프스타일 선사하는 콤팩트형 소파 ‘라젬’

가족 구성원에게 맞춘 최적의 조합으로 온 가족 놀이터 만들어주는 ‘플레이그라운드’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1-03-10 09:22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우리 가족에게 딱 맞춘 구성이 가능한 디자인 소파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룸은 봄철 이사·웨딩 시즌을 맞아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족 구성원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혀줄 디자인 소파 시리즈 2종을 선보인다. 소파 신제품 ‘라젬’과 ‘플레이그라운드’ 시리즈는 원하는 사이즈, 형태 및 소재로 믹스 앤 매치해 거실을 우리 가족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공간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두 소파 시리즈에 동일하게 적용된 심플한 곡선 라인, 낮은 높이의 팔걸이와 등판 등 미니멀한 디자인은 트렌디한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해준다.

일룸 ‘라젬’은 함께하고 싶지만 각자의 시간도 중요한 신혼부부에게 적합한 콤팩트형 소파 시리즈다. 라젬은 작은 공간에서도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1인 카우치’, ‘3인 카우치’ 등의 콤팩트한 제품군으로, 함께하면서도 각자의 휴식을 배려할 수 있는 ‘따로 또 같이’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젬 1인 카우치는 두 개를 나란히 배치해 우리만의 특별한 공간을 만들 수 있다. 두 소파 사이에 미니 테이블을 두고 빔프로젝터와 다과를 놓으면 각자가 편한 자세로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홈시네마가 완성된다.

라젬 3인 카우치는 두 개를 ‘ㄱ’자로 배치하면 서로의 시선이 닿는 곳에서 각자의 활동을 할 수 있는 색다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늘 일상을 함께하고 싶지만 각자의 시간도 중요한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공간이 된다. 별도로 옵션 구성할 수 있는 헤드레스트는 등판, 팔걸이 등 내가 원하는 위치에서 사용이 가능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일룸 ‘플레이그라운드’는 공간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모듈 소파 시리즈다. 가족 구성원에 맞춰 터미널형, 3인 카우치, 4인 소파 일반 및 와이드형, 코너형 등으로 모듈을 구성 및 조합할 수 있어 온 가족이 자유롭게 활동하기에 좋은 놀이터 같은 공간을 만들어준다. 특히 소파 전체가 모서리 없이 푹신한 쿠션으로 마감돼 아이가 사용하기에도 안전한 것이 장점이며, 심플하고 베이직한 소파 외곽 라인에는 파이핑 디테일이 적용해 은은한 디자인 포인트가 된다.

플레이그라운드 ‘와이드형’과 ‘코너형’ 소파는 각 소파에 구성된 1인 모듈과 코너 좌석이 모두 일반 소파보다 넓고 깊게 디자인돼 온 가족이 모여 앉아 도란도란 시간을 보내거나 아이와 함께하기에 편안한 공간이 된다. 플레이그라운드 ‘터미널형’은 한쪽 사이드에 팔걸이가 없는 형태로, 넓어진 좌석 사이드에 걸터앉거나 눕는 등 다양한 자세가 가능해 가족 누구에게나 편한 휴식을 준다.

일룸은 이번 디자인 소파 시리즈 2종은 가족 모두가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우리 가족에게 맞춘 듯 편안하면서도 예쁜 공간을 조성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집의 역할과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발맞춰 더욱더 새롭고 다양한 리빙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박지영 과장
02-3406-22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