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CoolGaN™, 통신용 전원 애플리케이션에 최대의 효율과 신뢰성 제공

뉴스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2021-03-10 10:34
서울--(뉴스와이어)--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자사의 CoolGaN™ 제품이 통신용 전원 장치 시스템에 최대의 효율과 신뢰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피니언의 GaN 디바이스는 JEDEC 표준을 충족하고 15년 이상의 수명을 제공하며 산업용 통신 및 서버 SMPS에 적합하다. DFN8x8 패키지의 CoolGaN 600V e-모드 HEMT는 델타(Delta)의 DPR 3000E EnergE 정류기의 핵심 부품으로, 98%의 업계 최고의 에너지 효율을 가능하게 한다. 이제 델타의 정류기는 세계 주요 통신사들의 5G 통신 네트워크를 강력하게 지원할 수 있게 됐다.

델타의 통신 및 정보 솔루션 사업부 총괄 책임자인 이튼 리(Eton Lee)는 “델타의 통신용 전원 솔루션은 글로벌 시장에서 확고한 기반을 다지고 있으며 특히 4G와 차세대 5G 통신에서 에너지 소비와 CO2 배출량을 줄일 수 있도록 한다”며 “인피니언의 CoolGaN 칩은 델타의 3000E 정류기가 뛰어난 98%의 효율과 56.8W/in3의 전력 밀도를 달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피니언의 전력 및 센서 시스템 사업부의 고전압 변환 제품 라인 책임자인 슈테판 오버스리프니히(Stefan Obersriebnig)는 “인피니언은 고객들과 긴밀히 협력해 고객들이 에너지 효율과 전력 밀도에 대한 갈수록 높아지는 요구를 충족하도록 돕고 있다”며 “인피니언은 CoolGaN과 CoolSiC™ 등 와이드 밴드갭 솔루션으로 전력 분야의 혁신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피니언의 CoolGaN 제품군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어댑터, 충전기, 무선 충전, Class-D 오디오 증폭기 등 컨슈머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하다. CoolGaN 제품에 관한 추가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olGaN 제품에 관한 추가 정보: http://www.infineon.com/gan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