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IQ, 독립 법인으로 독자 운영 개시

비즈니스 혁신 및 상거래 미래 정보 제공 위해 새로운 회사로 새 출발

뉴스 제공
NielsenIQ
2021-03-10 11:40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닐슨IQ(NielsenIQ)가 차기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인 제임스 짐 펙(James ‘Jim’ Peck)과 협력해 어드벤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에 의한 인수를 마무리하고 8일 독립 법인으로 전격 새 출발했다.

닐슨IQ는 독립 법인으로서 혁신을 가속화하고 시장 선도적 입지를 강화하는 데 유리한 고지를 확보했다.

새로 출범한 닐슨IQ에는 일용소비재(FMCG) 산업 분야의 확고부동한 리더로 발돋움하고 기술 발전과 혁신의 새로운 시대를 선도하도록 지원할 세 명의 리더가 새로 합류할 예정이다. 모히트 카푸르(Mohit Kapoor)는 최고기술책임자로 기술의 모든 측면을 감독한다. 닐슨의 베테랑인 스티브 마테슨(Steve Matthesen)은 최고전략책임자를 맡아 기업 전략과 기타 주요 이니셔티브의 개발 및 실행을 지원한다. 커트 밀러(Curt Miller)는 최고혁신책임자로 닐슨IQ의 성장 전략을 조직적으로 뒷받침하는 작업을 주도한다.

짐 펙 닐슨IQ 회장 겸 CEO는 “닐슨IQ는 미래의 전략적 투자와 혁신을 촉진할 유연성을 갖춘 발 빠른 파트너가 될 독보적 기회를 앞두고 있다”며 “독립 법인 출범은 변화하는 시장과 고객 역동에 적응하면서 고객과 파트너를 보다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극대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회사의 전환 계획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고객은 닐슨IQ의 업계 선도적 데이터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회사는 새로운 기능 제공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으로 운영을 개선할 계획이다. 닐슨IQ는 FMCG와 소매 산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서 어려운 의사 결정을 지원하고 고객의 니즈에 적응하며 고객 요구에 진정으로 부합하는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할 기회를 확보하게 됐다.

닐슨IQ(NielsenIQ) 개요

닐슨IQ는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 행동에 대해 가장 완전하고 편견 없는 시각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닐슨IQ는 획기적인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과 풍부한 분석 역량을 기반으로 세계 유수 소비재 기업과 유통회사가 과감하고 자신감 있는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닐슨IQ는 포괄적 데이터 세트를 사용하고 모든 트랜잭션을 동등하게 측정해 고객이 소비자 행동에 대해 미래 지향적 시각을 확보함으로써 모든 유통 플랫폼에서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터 통합에 대한 닐슨IQ의 개방적 철학은 지구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소비자 데이터 세트를 가능케 했다. 닐슨IQ는 완전한 진실을 제공한다.

닐슨IQ는 어드벤트 인터내셔널의 포트폴리오 기업으로 약 100개 시장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전 세계 인구의 90% 이상을 커버하고 있다. 웹사이트(www.nielseniq.com)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어드벤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 개요

1984년 설립된 어드벤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은 세계 최대이자 가장 경험이 풍부한 글로벌 사모투자 회사다. 이 회사는 41개국에서 350건 이상의 사모 투자를 진행했으며 2020년 9월 30일 기준 운용자산은 662억달러에 달한다. 세계 12개국에 15개 지사를 두고 있는 어드벤트는 북미, 유럽 중남미, 아시아 지역에서 200여명의 투자 전문가로 구성된 전 세계 통합팀을 구축했다. 어드벤트는 △비즈니스 및 금융 서비스 △헬스케어 △산업 △유통, 소비자 및 레저 △기술 등 5대 핵심 분야 투자에 주력하고 있다. 35년간 국제 투자에 전념해온 어드벤트는 경영진과 손잡고 포트폴리오 회사의 지속가능한 매출과 수익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상세 정보:
www.adventinternational.com
www.linkedin.com/company/advent-international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080050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ielseniq.com/global/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닐슨IQ(NielsenIQ)
미디어 문의
퍼나다 파레데스(Fernanda Paredes)
+1 917-291-1196
fernanda.paredes@nielseniq.com,

길리안 모셔(Gillian Mosher)
+1 647-282-9714
gillian.mosher@nielseniq.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