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 C3 AI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하고 확장형 엔터프라이즈 AI 산업 애플리케이션 제공

전 산업 분야서 AI 애플리케이션 신속 개발 위한 광범위한 협력 추진

뉴스 제공
C3.ai, Inc.
2021-03-10 11:50
레드우드 시티, 캘리포니아/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 AI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C3 AI(뉴욕증권거래소: AI)와 ERP 기술 클라우드 분야의 선두 주자인 인포(Infor)가 광범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양사는 적용 가능한 산업 전반에 걸쳐 엔터프라이즈급 인공지능(AI) 솔루션을 공동 확대하고 인포의 네이티브 머신러닝 기능을 확장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인포는 이번 제휴를 발판으로 산업 솔루션을 에지 시나리오(edge scenario)로 확대하는 방안을 도모하는 한편 표준 솔루션을 넘어 보다 심층적인 기능을 제공할 방법을 강구할 수 있게 됐다.

인포는 자사 브랜드로 C3 AI의 사전구축 솔루션을 고객사에 판매, 라이선스 및 배포할 계획이다. 또한 C3 AI 스위트(C3 AI® Suite)를 활용한 새로운 솔루션을 모색할 예정이다. 인포와 C3 AI는 양사의 기존 디지털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특정 산업 수요를 지원하는 새로운 통합형 엔터프라이즈 AI 애플리케이션에서 공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우선 사물인터넷(IoT) 시스템과 관련된 예측적 유지 관리에 중점을 두고 인포의 EAM(Enterprise Asset Management) 솔루션 안에서 보다 선제적이고 정확한 유지 관리 전략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다른 수직시장 탐색을 뒷받침하고 고급 분석 및 임베디드 인텔리전스에서 인포의 기존 플랫폼 기술을 보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케빈 새뮤얼슨(Kevin Samuelson) 인포 최고경영자(CEO)는 “C3 AI는 우리의 지평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되는 놀라운 전문 지식과 AI 전문기술을 제공한다”고 평했다. 그는 “클라우드에서 네이티브 방식으로 구동되는 C3 AI의 사전 구축 AI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인포의 기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함으로써 인포 포트폴리오 사용사례를 확대하고 인지 시대에 부상할 기회를 발빠르게 포착할 입지를 확고히 할 수 있다”며 “양사 제휴로 인포가 자랑하는 산업 전문성과 안정적 플랫폼 기술을 C3 AI의 막강한 AI 역량과 결합해 고객사가 첨단 엔터프라이즈 AI 솔루션의 이점을 누리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토마스 M 시벨(Thomas M. Siebel) C3 AI CEO는 “인포는 엔터프라이즈 리소스 계획, 공급망 전문성 및 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하고 C3 AI는 엔터프라이즈 규모의 AI 애플리케이션의 개발과 배포에 소요되는 시간과 복잡성, 비용을 줄일 수 있는 C3 AI 스위트의 개방형 모델 중심 아키텍처를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양사 제휴로 확장이 가능한 산업별 엔터프라이즈 AI 솔루션 제공을 신속히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한 입지를 확보했다”며 “인포와 C3 AI 제휴가 수천 여 고객사와 잠재 고객사에 유용하고 막강한 보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짐 한난(Jim Hannan) 코흐 인더스트리즈(Koch Industries, Inc.) 총괄부사장 겸 엔터프라이즈 CEO는 “인포의 지원 기술은 코흐가 운영하는 거의 모든 사업부와 대상 산업 전반에 걸쳐 혁신의 중추 역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인포가 C3 AI 전문기술을 통합함으로써 실시간 예측적 인사이트 제공, 매출 증대, 최종 사용자 만족도 향상, 중요 규정 준수 및 운영 프로세스 개선 등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양사 제휴로 코흐를 비롯한 인포 고객사가 인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기존 투자를 활용하는 한편 클라우드 전환을 가속하고 엔터프라이즈 AI를 도입할 수 있게 됐다”고 기대했다.

상세 정보 문의처: sales@c3.ai.

C3.ai, Inc. 개요

C3 AI(뉴욕증권거래소: AI)는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한 엔터프라이즈 AI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C3 AI는 △대규모 AI 애플리케이션의 개발, 배포, 운영에 필요한 엔드투엔드 플랫폼인 ‘C3 AI 스위트(C3 AI® Suite)’ △산업별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AI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인 ‘C3 AI 애플리케이션(C3 AI Applications)’ △AI 및 머신러닝을 위해 설계된 산업별 CRM(고객관계관리) 애플리케이션 스위트인 ‘C3 AI CRM’ △데이터 과학을 일상적 비즈니스 문제에 적용하는 노코드 AI 솔루션인 ‘C3 AI 엑스 마키나’(C3 AI Ex Machina) 등 완전 통합된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C3 AI 솔루션의 핵심은 개방형 모델 중심 AI 아키텍처로 이는 데이터 과학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획기적으로 단순화한다. 웹사이트(www.c3.ai)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인포(Infor) 개요

인포는 산업별로 특화된 비즈니스 클라우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세계 175개 이상의 국가 6만7000여 고객사에 미션 크리티컬(mission-critical)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을 제공하는 인포 소프트웨어는 지속가능한 운영 이점을 바탕으로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 리스크를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인포의 1만7000여 직원은 풍부한 산업 전문 지식과 데이터 중심의 인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및 산업 과제를 신속히 식별, 학습하고 적응해 이를 해결하고 있다. 인포는 현대적 도구를 제공해 고객사가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혁신을 가속화하도록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www.infor.com)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080052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3.ai/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3.ai 홍보대행
에델만(Edelman)
리사 케네디(Lisa Kennedy)
+1 415-914-8336
pr@c3.ai

투자 문의
IR@C3.ai

인포(Infor)
미디어 문의
스티브 바우어(Steve Bauer)
+1 (650) 670-7135
steven.bauer@inf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