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너 파마 그룹, 류카인 해외 구매 프로그램 확대해 코로나19 호흡기 질환 환자 지원

벨기에서 수행한 임상 시험으로 코로나19 환자에 대한 류카인의 효능 입증

현재 미국서 코로나19 환자를 대상으로 류카인 임상 시험 진행

뉴스 제공
Tanner Pharma Group
2021-03-10 13:55
샬럿,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태너 파마 그룹(Tanner Pharma Group, 이하 ‘태너’)이 류카인(LEUKINE®)(성분명 사르그라모스팀(sargramostim)) 해외 구입 프로그램인 ‘류카인 액세스 프로그램(LEUKINE Access Program, LeAP)’을 확대한다고 8일 발표했다.

1991년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승인을 받아 현재 파트너 테라퓨틱스(Partner Therapeutics, 이하 ‘PTx’)가 제조하고 있는 류카인은 면역 체계를 자극하는 ‘재조합 과립구 대식세포 콜로니 자극인자(GM-CSF)’로서 백혈병 환자들의 감염 위험을 낮추는 데 사용되고 있다.

최근 PTx는 벨기에에서 류카인 임상 시험을 진행했다. PTx는 급성 호흡 부전으로 보충적 산소 공급이 필요한 코로나19 입원 환자를 대상으로 류카인을 임상 시험한 결과 환자들의 폐 기능이 크게 개선됐다고 발표했다. 표준 치료(SOC)와 병행해 류카인을 투여한 환자(54%)의 산소화가 기준치 대비 최소 33% 개선된 것으로 드러났다. 표준 치료(p=.0147)만 수행했을 때 산소화가 개선된 환자 수치 26%를 훌쩍 뛰어넘는 수치다.

태너는 해외 시장에서 류카인을 구매할 수 있는 합법적 길을 열었다. 류카인을 시중에서 구입할 수 없는 나라에서 환자가 발생한 경우 의사는 태너의 LeAP를 통해 류카인 수입을 요청할 수 있다.

뱅크스 본(Banks Bourne) 태너 최고경영자는 “코로나19 환자를 도울 잠재력이 류카인에게 있다는 사실이 긍정적인 임상 시험 결과를 통해 드러났다”며 “태너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전 세계 환자들과 의사들의 류카인 접근성을 높일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미국(NCT04411680)에서 코로나19 환자에게 류카인이 미치는 영향을 규명하기 위해 류카인 임상 시험이 진행되고 있다.

전화(+1 704 643 8989)나 이메일(leukine@tannerpharma.com)로 문의하면 LeAP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류카인 구입을 요청할 수 있다.

태너 파마 그룹(Tanner Pharma Group) 개요

태너 파마 그룹은 전 세계 환자들을 위해 의약품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시켜주는 턴키 방식의 상업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바이오 제약회사들과 다양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현지 시장 지식과 세계 130여 국가에 걸친 국제공급망 경험, 높은 수준의 규제준수 및 품질관리 능력을 통해 회사는 바이오 제약회사들의 핵심시장 이외 지역에서 다양한 주문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tannerpharm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080056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annerphar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태너 파마 그룹(Tanner Pharma Group)
CBQ 커뮤니케이션즈(CBQ Communications)
크리스틴 큐언(Christine Quern)
+1 617.650.8497
cq@christinequer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