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던 데이터, IR 총괄에 얀스 필립 브림레 선임

뉴스 제공
Northern Data AG
2021-03-11 14:00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노던 데이터(Northern Data AG)(프랑크푸르트 전자거래시장(XETRA): NB2, 국제증권식별번호(ISIN): DE000A0SMU87)가 IR 활동 강화를 위해 얀스 필립 브림레(Jens-Philipp Briemle)를 IR 총괄로 선임했다.

얀스 필립 브림레는 세계 자본 시장에서 노던 데이터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회사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을 총괄하며 아루시 틸라이나탄(Aroosh Thillainathan) 최고경영자(CEO)에게 직보하게 된다.

얀스 필립 브림레는 IR 분야에서 탄탄한 배경을 쌓았다. 그는 고품질 일차포장재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 기업이자 독일 MDAX 지수회사인 게레샤이머(Gerresheimer AG)에서 IR 부서 총괄로 근무하다 노던 데이터로 적을 옮겼다. 이에 앞서 그는 SDAX 지수 기업인 굴지의 자동차 부품업체 셰플러(Schaeffler AG)에서 다양한 경영직을 역임했으며 DAX 상장사로 세계 최대의 신재생 에너지 기업인 RWE AG에서 일했다. 얀스 필립 브림레는 마인츠에 위치한 요한 구텐베르크 대학(Johannes Gutenberg University)과 파리 소르본 대학(University of Paris-Sorbonne)에서 경영학 석사를 마친 후 UBS 인베스트먼트 뱅크(UBS Investment Bank)에서 사회 생활을 시작했다.

틸라이나탄 노던 데이터 CEO는 “전문성과 품성, 수년간의 경험을 겸비한 브림레는 노던 데이터가 자본 시장에서 성장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할 이상적 적임자”라며 “국제적으로 사업을 펼치고 있는 기업에서 주요 IR 직책을 담당하며 우수한 성과를 거둔 그가 노던 데이터 경영진으로 합류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그가 회사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에 새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브림레 노던 데이터 IR 신임 총괄은 “노던 데이터에 합류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그는 “명확한 전략적 로드맵을 기반으로 흥미진진한 여정에 나서게 될 것”이라며 “훌륭한 팀의 일원이 돼 기쁘다”고 말했다.

노던 데이터(Northern Data) 개요

노던 데이터(Northern Data AG)는 고성능 컴퓨팅(HPC) 분야의 글로벌 인프라 솔루션을 개발,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회사는 고객별 맞춤 솔루션을 통해 비트코인 채굴, 블록체인, 인공지능, 빅 데이터 분석, IoT 혹은 렌더링과 같은 영역에서 다양한 HPC 애플리케이션을 뒷받침하는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를 대상으로 적극적으로 사업을 펼치고 있는 회사는 독일 기업인 노던 비트코인(Northern Bitcoin AG)과 미국 기업인 윈스톤 US(Whinstone US, Inc.)의 합병으로 설립됐으며 이제 HPC 솔루션을 전 세계에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이 됐다. 노던 데이터는 HPC 솔루션으로 고정된 첨단 대형 데이터센터는 물론 세계 어디에나 구축할 수 있는 첨단 기술의 모바일 데이터센터를 모두 제공한다. 이를 통해 노던 데이터는 자체 개발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를 지속 가능한 에너지 공급을 구현하는 지능형 개념과 결합하고 있다. 노던 데이터 그룹은 현재 약 2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면책 진술

이 보도자료는 노던 데이터의 주식을 매각하거나 매수 또는 청약을 권유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노던 데이터의 투자 설명서 용도로 작성되지 않았다. 이 자료에 포함된 정보는 재무, 법무, 세무 또는 기타 사업 관련 결정을 위한 근거로 제시된 것이 아니다. 이 보도자료만 가지고 투자나 다른 결정을 내려서는 안 된다. 모든 비즈니스 및 투자 문제와 마찬가지로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조언을 구할 것을 권한다.

언어: 한국어
회사: 노던 데이터(Northern Data AG)
An der Welle 3
60322 Frankfurt/Main
Germany
+49 69 34 87 52 25
info@northerndata.de
www.northerndata.de
ISIN: DE000A0SMU87
WKN: A0SMU8
상장: 베를린, 뒤셀도르프,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하노버, 뮌헨(m:access), 슈투트가르트 비정규 비공식 시장, 개인투자자 특화 대체 거래 시스템(Tradegate Exchang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100053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ortherndata.d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노던 데이터 AG(Northern Data AG)
투자 문의
엔스-필립 브림레(Jens-Philipp Briemle)
투자 총괄
An der Welle 3
60322 Frankfurt am Main
+49 171 557 6989
jens-philipp.briemle@northerndata.de

언론 문의
한스 요아힘 뒤르 박사(Dr. Hans Joachim Dürr)
커뮤니케이션 총괄
An der Welle 3
60322 Frankfurt am Main
+49 69 348 752 89
hans.duerr@northerndat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