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스케이프드, 시드니 루스터스와 파트너십 연장...시드니 루스터스의 ‘공식 빌로우더웨이스트 그루밍 파트너’로 두번째 시즌 맞아

글로벌 빌로우더웨이스트 그루밍 업계를 선도하는 맨스케이프드, NRL 전통의 강호 루스터스 2년 연속 후원

뉴스 제공
MANSCAPED™
2021-03-11 15:45
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맨스케이프드(MANSCAPED™)의 두번째 시즌이 돌아왔다.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남성 그루밍(grooming) 브랜드 맨스케이프드와 호주럭비리그(NRL) 강호 시드니 루스터스(Sydney Roosters, 이하 ‘루스터스’)가 2021 시즌까지 파트너십을 연장하기로 9일 발표했다.

맨스케이프드와 루스터스는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성공적인 스폰서십 스토리로 마감했다. 뜻이 맞는 두 브랜드가 상승 작용을 일으켜 호주는 물론 전 세계 럭비 팬들과 선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맨스케이프드와 루스터스는 스폰서십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킬 대담한 계획을 세웠다. 맨스케이프드와 루스터스는 스폰서십 명칭을 ‘공식 빌로우더웨이스트 그루밍 파트너(Official Below-the-Waist Grooming Partner)’로 정하고 스폰서십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키기로 했다. 맨스케이프드는 루스터스가 홈그라운드에서 ‘시 이글스(Sea Eagles)’와 경기를 치르는 3월 12일 금요일부터 루스터스의 경기장과 관중석, 로커룸의 매력을 한껏 부각시킬 계획이다.

폴 트란(Paul Tran) 맨스케이프드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루스터스는 맨스케이프드의 첫 국제적 팀 파트너로서 맨스케이프드의 스포츠마케팅부가 스포츠 파트너십 포트폴리오의 글로벌 성장을 일구는 데 일익을 담당했다”며 “맨스케이프드와 루스터스는 파트너십을 통해 서로에게 득이 되는 특별한 관계를 구축했으며, 2020년 전 세계 스포츠계에 불어닥친 어려움을 함께 헤쳐 나가며 자신감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어 “두해째를 맞은 이번 파트너십이 루스터스와 NRL의 시청자 및 팬들과의 교류 확대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자로드 존스톤(Jarrod Johnstone) 루스터스 최고운영책임자는 파트너십 연장에 기쁨을 갖추지 못했다. 존스톤 최고운영책임자는 “루스터스는 맨스케이프드와의 파트너십으로 대단히 즐거운 2020년을 보냈다”며 “맨스케이프드의 지원과 제품은 선수와 직원들에게 큰 환영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맨스케이프드는 스포츠계에 탄탄한 파트너십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라며 “모두에게 성공적인 2021 시즌이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맨스케이프드는 이번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시드니 크리켓 그라운드(Sydney Cricket Ground) 주변에 3층 높이의 맨스케이프드 LED 로고를 설치할 예정이다. 시드니 크리켓 그라운드는 공공 경기장으로 루스터스의 홈구장이며 지역 랜드마크이기도 하다. 맨스케이프드는 유서 깊은 시드니 크리켓 그라운드에 LED 로고를 설치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는 입장을 밝혔다. 맨스케이프드는 추후 경기장 안에도 표지판을 세워 회사의 이름을 알릴 계획이다. 맨스케이프드는 루스터스의 디지털 자산에 통합되어 전 세계에 팬들에게 한발 더 다가설 예정이다.

또한 맨스케이프드는 올해에도 회사의 프리미엄 그루밍·위생 도구 및 배합물을 선수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선수들이 가장 마음에 들어했던 부분이다. 신뢰와 청결, 카리스마로 무장한 빌로우더웨이스트가 루스터스의 정상 차지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

시드니 루스터스 개요

시드니 루스터스는 1908년 호주 럭비 리그가 출범한 이후 상위권에서 한 번도 이탈한 적이 없는 유일한 팀으로 지금까지 15회의 우승을 차지한 전통의 강호다. 호주에서 가장 역사가 깊고 인기 있는 스포츠 팀으로서 세계 최고의 럭비 리그로 꼽히는 NRL에서 15개 팀과 우승 경쟁을 벌인다. 시드니 루스터스의 연고지는 시드니 동부 교외 해안가다. 팀 컬러는 붉은색과 흰색, 푸른색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oosters.com.au) 참조.

맨스케이프드 개요

폴 트란이 2016년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 설립한 맨스케이프드는 글로벌 남성 그루밍·위생 빌로우더웨이스트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도구와 배합물, 액세서리 등 효과적이고 단순하며 질 높은 다양한 남성 그루밍 제품을 판매한다. 맨스케이프드는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 유럽연합, 노르웨이, 스위스 등 30여개국에서 소비자에게 제품을 직접 배송한다. 미국 전역에 포진한 타겟(Target)과 베스트바이(Best Buy)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맨스케이프드는 국내외 소매 판매점을 곧 늘릴 계획이다. 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틱톡, 유튜브, 트릴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090055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ANSCAPED(맨스케이프드)
Allison Frazier(앨리슨 프레이저)
홍보이사
+1 925-216-2791
allison@manscap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