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가 필요한 3월 “브라더 라벨프린터 사고 테이프 받아 가세요”

브라더 공식몰, 4월 9일까지 신학기 맞아 정리에 딱 좋은 라벨테이프 무료 증정 이벤트

가장 인기 많은 제품은 블루투스 라벨프린터 PT-P300BT, 구매하면 TZe-231 선물로

2021-03-15 09:00
서울--(뉴스와이어)--집콕하는 동안 늘어난 물건들 때문에 가득 차버린 집도, 재택근무를 했던 이들이 돌아오면서 다시 함께 근무하는 공간이 돼야 하는 사무실도 이제는 정리해야 할 3월이 왔다.

TV 프로그램처럼 ‘신박’하게 수많은 짐을 비워낼 수 없다면? 있는 물건들을 제자리에 정리하고, 물건의 제자리를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 정리는 하는 것보다 유지하는 게 더 중요한 법, 라벨프린터를 활용해 정돈된 상태를 꾸준히 유지해보는 것은 어떨까.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는 정리가 필요한 3월을 맞아 구매 고객 전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0일부터 4월 9일까지 브라더 공식몰에서 라벨프린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해당 라벨프린터에 맞춰서 사용할 수 있는 라벨테이프 1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사용 가능한 라벨테이프의 높이(크기)에 따라 주목해볼 제품은 총 3가지다. △블루투스로 활용성을 높인 라벨프린터 PT-P300BT(최대 12mm) △동급 최고 인쇄 속도를 자랑하는 산업용 라벨프린터 QL-800(최대 58mm) △전문가용 데스크톱 라벨프린터 TD-4520DN(최대 102mm)이다.

이 중 브라더 공식몰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은 블루투스 라벨프린터인 PT-P300BT이다. 키보드 없이 깔끔한 큐브 형태의 외관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PT-P300BT는 브라더의 라벨 전용 앱인 P-Touch Design & Print를 통해 스마트폰에서 바로 출력할 수 있다. AAA 사이즈 건전지 6개를 사용하며, 무게도 380g으로 가벼워 휴대성이 매우 뛰어나다.

PT-P300BT와 같이 제품명이 ‘PT’로 시작하는 라벨프린터를 구매하면 브라더만의 독자 기술로 제작돼 압도적 내구성을 자랑하는 라미네이트 테이프인 TZe-231(높이 12mm, 흰 바탕/검은 글씨)를 받을 수 있다. 제품명이 ‘QL’로 시작하는 제품을 구매하면 대형 주소를 뽑을 수 있는 라벨테이프 DK-11208(높이 38mm X 너비 90mm, 흰 바탕/검은 글씨)을, 제품명이 ‘TD’로 시작하는 제품을 구매하면 RD-S01C2(높이 102mm)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브라더 라벨프린터 구매에 따른 라벨테이프 사은품 증정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브라더 라벨프린터’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 개요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글로벌 브랜드 브라더의 한국법인으로 프린터와 복합기, 라벨프린터 및 디지털 가먼트 프린터 등을 판매하고 있다. 브라더코리아는 2015년 6월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레이저 프린터, 복합기, 팩스 및 라벨 프린터의 판매 및 서비스)을 획득했다. 이를 통해 ‘브라더 어스(Brother Earth)’라는 브라더의 친환경 경영 방침을 국내 시장에서도 전개하며 지속적으로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브라더코리아의 본사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대치동)에 위치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ther-korea.com

연락처

브라더코리아 홍보대행
봄센
planning unit.
송혜주 대리
070-4280-69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