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보육원 및 한부모 시설 아동 위한 봉사활동 전개

2021-03-12 10:07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3월 12일 -- 오렌지라이프는 사회공헌재단인 오렌지희망재단과 함께 서울·경기지역의 보육원 및 한부모 시설 아동을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봉사활동은 오렌지라이프 임직원 봉사활동인 ‘오렌지희망하우스’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앞으로 4개월 동안 월 2회, 약 300명의 임직원이 참여하게 된다.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비대면 개인 봉사활동과 현장 봉사활동을 병행한다.

이달부터 임직원들은 턱받이, 흑백 모빌, 딸랑이 등 아동들의 정서발달에 도움을 주는 용품들을 손수 제작하며, 완성된 아이템들을 키트로 제작해 전달할 예정이다. 방역단계가 낮아지면 직접 보육원과 시설을 찾아가 나무를 심어 조경을 가꿔주고 어린이 쉼터를 만드는 등 개보수 활동을 진행한다. 모든 활동은 시설 거주 아동들의 접촉 없이 비대면 봉사활동으로 이뤄진다.

이영종 오렌지라이프 대표는 “2016년 오렌지희망하우스 봉사활동을 처음 시작한 이후 임직원들이 현재까지 1만6000여 봉사 시간을 기록했다”며 “이번에 오렌지라이프 임직원들이 수혜 아동들을 생각하며 손수 만드는 아기용품들이 아이들의 정서함양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orangelife.co.kr

언론 연락처

오렌지라이프
홍보팀
이지현 차장
02-2200-934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