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MA 사이안 라이더 “6월 바르셀로나 MWC, 변함없이 안전하게 준비 중”

GSMA 사이안 라이더(Sianne Ryder, Head of Events Strategy, GSMA) ‘리뷰 & 언팩 MWC 2021’ 포럼서 밝혀

출처: 더웰컴
2021-03-15 09:40
  • 왼쪽부터 강릉원주대학교 최재홍 교수가 Moderator로 참석, EM. WORKs 정지훈 대표, 안선희 릴리커버 대표, 김후종 플랜티넷 대표, 최필식 작가가 MWC 디브리핑& IN...

    왼쪽부터 강릉원주대학교 최재홍 교수가 Moderator로 참석, EM. WORKs 정지훈 대표, 안선희 릴리커버 대표, 김후종 플랜티넷 대표, 최필식 작가가 MWC 디브리핑& INSIGHT 포럼 패널로 참석했다

  • Sianne Ryder(오른쪽)와 화상회의를 통해 진행한 Talk GSMA&MWC2021 프로그램

    Sianne Ryder(오른쪽)와 화상회의를 통해 진행한 Talk GSMA&MWC2021 프로그램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3월 15일 -- 글로벌 전시 및 MICE 전문기업인 더웰컴과 MWC 전시 한국공식에이전트 메세플래닝은 2021년 MWC 전시 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 그리고 IT 산업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하기 위해 ‘리뷰 & 언팩 ; MWC 2021’ 포럼을 11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2월 23일~25일 개최된 상하이 MWC를 리뷰하고 전문가들과 함께 2021년 행사의 주요 이슈와 기술 트렌드를 분석하는 세션과 6월 28일~7월 1일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MWC의 준비 상황을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됐다.

‘토크 GSMA&MWC’ 세션에서는 GSMA(세계이동통신사업자연합회, Global System for Mobile communications Association, 이하 GSMA) 책임자인 사이안 라이더(Sianne Ryder)와 실시간 화상화면으로 연결해 2021년 6월 개최되는 MWC 바르셀로나의 최신 정보를 들어 볼 수 있었다.

이 세션에서 GSMA는 철저한 준비를 통해서 MWC 바르셀로나는 6월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이벤트 형식으로 개최될 것이며, 10월 LA MWC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GSMA는 2월 상하이 MWC를 완벽하고 안전하게 치러냈고, 이후 바르셀로나 MWC도 조금도 차질없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미 30명의 기조 연설자들이 확정됐으며, 오프라인 전시에도 3만~6만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했고, 스트리밍, 네트워킹, 비디오 콘퍼런스 등 버추얼 측면의 요소들도 더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대규모 전시가 가능한 것은 이미 바르셀로나 당국 등과 많은 협의를 통해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고, 커미티드 커뮤니티(Committed Community)에 의한 도착부터 귀국까지 모든 동선과 지점에서 준비된 완벽한 방역 시스템으로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지난달에 오프라인 행사로 개최된 MWC 상하이에서도 한 건의 방역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던 것이 좋은 사례라고 밝혔다.

MWC2021의 테마는 ‘Connected Impact’로 세부 주제로는 AI, 5G 연결성, 창조적인 기술, 미래사회, 연결된 산업, 스타트업 혁신 등이다.

사이안 라이더는 한국의 기업, 기관, 스타트업들의 전시 참가에 굉장히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참석에 대해 도움이 필요할 경우 직접적이고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이야기했다.

MWC 포럼, MWC 전시 참가, GSMA 컨택에 대해 전문적인 상담이나 문의를 원할 시 이번 포럼의 주최사인 더웰컴, MWC한국공식에이전트 메세플래닝으로 연락하면 GSMA와의 협의 통해 전시 참여에 직접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웰컴 개요

더웰컴은 “세계를 연결해 사회와 사람의 성장을 돕는다”는 가치 아래 정부 기관, 공공 기관, 기업의 글로벌 연수, 글로벌 마이스, 해외 출장을 돕고 있다. 글로벌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세계를 향하는 자리에 더웰컴이 함께 한다.

메세플래닝: http://www.mwckorea.com

웹사이트: http://www.thewelcome.co.kr

언론 연락처

더웰컴 홍보대행
디딤커뮤니케이션
정현준 대리
070-5221-445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