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스마트홈에 안정적인 고성능 커넥티비티를 구현하는 Wi-Fi 6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2021-03-15 13:07
서울--(뉴스와이어)--삶의 모든 측면에서 디지털화가 가속화되고 있다. 홈 엔터테인먼트에서 의료 기술과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에 이르기까지, 가정에서나 이동 중에 사용되는 커넥티드 컨슈머 디바이스의 수가 증가하면서 무선 커넥티비티에 대한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새로운 AIROC™ Wi-Fi 6/6E and Bluetooth® 5.2 제품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보안적이면서 편리한 무선 커넥티비티에 대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홈 네트워크의 혼잡을 줄인다.

인피니언 커넥티드 보안 시스템 사업부의 토마스 로스텍(Thomas Rosteck) 사장은 “스마트홈에 커넥티드 컨슈머 디바이스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Wi-Fi 6은 견고하고 안정적인 데이터 연결과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인피니언은 디바이스 제조사들이 IoT를 구현하는 스마트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센서, 마이크로컨트롤러, 전력반도체, 시큐어 커넥티비티 및 소프트웨어까지 필요한 모든 구성요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Wi-Fi 6은 최신 세대의 Wi-Fi 규격으로 디바이스 밀도가 높은 환경에서도 신뢰성과 성능을 향상하도록 설계됐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집에서 일하고, 공부하고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 있다. 가상 현실 기능을 갖춘 온라인 게임기, 운동 동작을 라이브 스트리밍하는 스포츠 디바이스, 연결된 주방기기 등이 홈 네트워크 환경의 혼잡을 높이고 있다.

피크 디바이스 속도에 주안점을 뒀던 이전 세대와 달리 Wi-Fi 6은 피크 속도에 더해서 네트워크 혼잡을 완화하고 네트워크 효율, 디바이스 배터리 수명, 지연시간 및 범위를 개선했다. 이전 세대 Wi-Fi의 성공과 향상된 Wi-Fi 6/6E를 기반으로 Wi-Fi Alliance®는 Wi-Fi가 2025년까지 세계 경제에 5조달러를 추가할 것으로 전망한다.

◇인피니언의 AIROC™ 무선 커넥티비티 시리즈

인피니언은 Wi-Fi 6/6E 및 Bluetooth 5.2 콤보 제품을 출시하면서 고성능의 안정적인 보안 AIROC 고성능 무선 커넥티비티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AIROC Wi-Fi 6/6E 콤보 솔루션은 2.4GHz, 5GHz 및 새로운 그린필드 6GHz 스펙트럼으로 동작하며 견고한 성능과 최소 지연시간으로 게임 콘솔, AR/VR, 스마트 스피커, 미디어 스트리밍 디바이스,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같은 고품질 비디오 및 오디오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또한 보안 시스템이나 산업 자동화 등 즉각적인 응답을 해야 하는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하다.

Make IoT work - Infineon Technologies 홈페이지에서 IoT에 관한 더 많은 내용을 볼 수 있다.

Make IoT work - Infineon Technologies 홈페이지: https://www.infineon.com/cms/en/about-infineon/mak...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