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sign InfoSecurity, 한국에 제공하는 관리형 보안 서비스와 능동형 위협 인텔리전스의 통합을 위해 Anomali와 협력 맺어

이번 파트너십으로 사이버 위협 가시성 확장되고 탐지 역량 가속되면서 첨단 위협 행위자에 빠른 대응 지원 가능해져

뉴스 제공
Ensign InfoSecurity
2021-03-15 13:59
싱가포르--(뉴스와이어)--인텔리전스 중심 사이버 보안 솔루션 업계의 리더 Anomali와 아시아 최대 사이버 보안 전문 기업 Ensign InfoSecurity(이하 Ensign)가 국내의 고객들에게 더 강화된 사이버 방어를 제공하게 될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Ensign은 자사의 관리형 보안 서비스에 Anomali의 위협 인텔리전스를 통합함으로써 사이버 위협에 대한 가시성을 확장하고 탐지 속도를 높이며 복잡한 공격에 더 빠르게 대응할 수 있게 됐다.

스트리 나이두(Stree Naidu) Anomali 일본 및 동북아시아 부사장은 “아태평양 지역은 끝없는 사이버 공격에 시달리고 있다. 현지 재계는 Olympic Destroyer와 같은 멀웨어가 얼마나 파괴적인 위협이 될 수 있는지 강력하게 인지하고 있으며 위협 행위자 그룹을 배후에 두고 항상 네트워크에 침입할 경로를 찾고 있는 지능형 지속 위협 공격(APT)의 존재 역시 잘 알고 있다. 이런 가운데 Ensign이 담당하고 있는 여러 기업의 사이버 방어를 강화하기 위해 Anomali를 협력사로 선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공격자는 점점 더 광범위한 산업을 대상으로 표적을 늘리고 있다. 함께 힘을 합치면 양사 공통의 고객이 피해자가 될 위험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위협 행위자는 계속해서 공격하는 방법을 발전시키고 있으며 다양한 단계를 거치고 안티 포렌식 기법을 사용하는 등 사이버 공급망 공격부터 멀웨어까지 점점 더 복잡하고 정교한 공격을 시도한다. 따라서 사이버 방어자에게는 새로운 위협을 탐지하기 위해 끊임없는 도전이 필요하다. 더불어 최근 클라우드 도입이 늘어나고 원격 근무 인력이 많아진 데다가 5G와 같은 혁신 기술이 도입되면서 국내 모든 공공·민간 조직에서 공격에 노출된 부분이 급속도로 늘어났다. 이는 국내를 대상으로 한 해커들에게 쉽게 먹잇감이 될 수 있다.

Anomali ThreatStream의 세계 최고급 오픈 소스 및 상업 피드를 기반으로 한 종합 위협 인텔리전스에 접속할 수 있게 되면 Ensign은 고객이 맞서야 하는 적을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으며 공격이 있을 때 빠르게 파악할 수 있게 된다. 이를 Ensign의 첨단 관리 솔루션과 결합하면 높은 수준의 자동화를 통해 위협 탐지, 조사, 경고 단계를 높이는 데 필요한 시간과 자원을 줄일 수 있으며 빠른 완화 조치가 가능해진다.

샘 고(Sam Goh) Ensign 한국 지사장은 “Anomali는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신뢰도가 높은 기업이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최고의 위협 인텔리전스에 접근할 수 있게 되면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위협 행위자들에 맞서 우위를 점할 수 있게 될 것이다. Anomali 위협 인텔리전스의 높은 정확도를 통해 우리는 고객의 복잡하고 확장되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가시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교하고 새로운 위협을 훨씬 빠르고 정확하며 효율적으로 탐지하고 해결하는 선제적인 위협 탐지 기능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이는 고객의 보안이 강화되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이 자신감을 가지고 디지털 변화와 혁신을 지속할 수 있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Anomali 개요

Anomali는 인텔리전스 기반 사이버보안 분야 리더다. 전 세계 1500여 곳의 공공, 민간 기업들은 Anomali를 통해 위협 감지 속도를 높이고 보안 유출 리스크를 줄이며 보안 운영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Anomali의 솔루션은 Global 2000, Fortune 500에 포함된 기업들을 비롯해 전 세계 거의 모든 산업군에 속한 고객사에 제공되고 있으며 2013년 창립된 자사는 위협 인텔리전스 분야 초기 혁신 기업으로 GV, Paladin Capital Group, In-Q-Tel, Institutional Venture Partners, General Catalyst 등 대표적 벤처캐피탈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sign InfoSecurity 개요

Ensign InfoSecurity는 아시아 최대 엔드 투 엔드 사이버 보안 서비스 제공 업체로 사이버 보안 분야에 집중하는 전문기업이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고객의 사이버 보안 니즈를 해결할 맞춤형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이버 보안 자문 및 보증 서비스, 아키텍처 설계, 시스템 통합 서비스, 첨단 위협 탐지, 위협 사냥, 사고 대응 등의 관리형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 경쟁력이다. 또한 사내 사이버 보안 연구 및 개발을 바탕으로 이와 같은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Ensign은 신뢰할 수 있고 관련성 높은 서비스 제공 업체로서 아태지역 공공 및 민간 부문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온 20여 년의 입증된 실적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나 이메일(marketing@ensigninfosecurit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nomali 트위터: https://twitter.com/Anomali
Anomali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anomali/
Anomali 블로그: https://www.anomali.com/blog
Anomali 홈페이지: http://www.anomali.com

웹사이트: https://www.ensigninfosecurity.com/

연락처

Ensign Media Contacts
Sherin Y Lee,
Head of Marketing
Ensign InfoSecurity
이메일 보내기
 
Jane Goh
IN.FOM (on the behalf of Ensign InfoSecurity)
이메일 보내기

Anomali News Contact
Joe Franscella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