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전문가급 비디오 품질을 갖춘 웹캠 ‘Razer Kiyo Pro’ 공식 출시

STARVIS™ 기술로 고품질 해상도 구현

선명한 이미지 품질의 풀(Full) HD 1080p 60FPS 무압축 비디오

사용 목적에 따라 세 가지 시야각 선택 가능

뉴스 제공
웨이코스
2021-03-16 12: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 레이저(RAZER)가 비디오 콘퍼런스, 스트리밍에서 전문가 수준의 비디오 품질을 갖춘 웹캠 ‘Razer Kiyo Pro’를 출시했다.

일반적인 노트북 내장 카메라는 저품질의 조도 센서로 화면이 어둡고, 해상도와 프레임 속도가 낮아 콘퍼런스 콜을 진행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 Razer Kiyo Pro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성능 어댑티브 라이트 센서를 탑재, 모든 조명 환경에서도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한다.

Razer Kiyo Pro의 중심에는 어드밴스드 타입의 1/2.8 CMOS 센서와 STARVIS™ 기술이 적용됐다.

STARVIS™는 보안 카메라의 CMOS 이미지 센서에 쓰이는 백라이트 픽셀 기술로 가시광선 및 근적외선 영역에서 높은 품질의 해상도를 자랑한다. Razer Kiyo Pro는 이 기술을 접목해 어두운 방이나 거친 조명, 단순한 화면 조명과 같은 여러 재택근무 조명 환경에서도 깨끗하고 일관성 있는 품질로 비디오 콘퍼런스 콜을 진행할 수 있다.

또 풀(Full) HD 1080p 60FPS 환경의 무압축 비디오로, 선명한 이미지 품질과 디테일을 그대로 표현했다. HDR 30FPS 모드는 다이내믹 레인지를 높여 노출이 적거나, 과도하게 노출될 경우 즉시 수정해 피사체 뒤에서 빛이 비칠 때 피사체가 검게 나오는 실루엣 현상을 방지하고 전체적으로 생생한 색상과 은은한 조명을 제공한다.

Razer Kiyo Pro에 탑재된 광각 렌즈는 103°, 90°, 80° 세 가지 시야각 가운데 사용 목적에 맞게 설정한 뒤 사용할 수 있다. 103° 시야각은 화상 회의에 참석한 모든 사람을 보여주거나, 스트리밍 시청자가 라이브를 전체적으로 볼 수 있을 만큼 넓다. 80° 시야각은 게임 스트리밍에서 게이머 클로즈업 샷으로 사용하기 적당하다.

모니터나 노트북에 편리하게 장착할 수 있도록 L자형 이음 스탠드와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프라이버시 커버가 포함됐다.

레이저(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네트워크와 게이머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연락처

웨이코스
마케팅팀
전문길 부장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2-712-2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