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은 포트로” 디피코, 6월 30일까지 포트로 사진 공모전 개최
포트로, 전기 화물차 기념해 사진 공모전 개최하고 온·오프라인 전시도 진행
3/22(월)~6/30(수)까지 포트로를 운행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 후 홈페이지, SNS에 사진 업로드
추첨 통해 △삼성 TV △횡성 한우 △커피 머신 △강원 특산물 등 제공
“초소형 전기트럭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앞으로도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힘쓸 것”
배달은 포트로 사진 공모전은 디피코 대표 초소형 화물차 포트로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 고객들과 전기 트럭의 활용을 공유하는 게 취지다.
이벤트 참여는 포트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할 수 있다. 포트로 운행 모습이 담긴 사진에 축하 스티커와 메시지를 붙여 정해진 해시태그(배달은포트로 #디피코 #초소형전기화물차 #전기차)와 함께 본인 계정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디피코는 접수한 사진을 7월 1일(목)~8월 30일(월) 디피코 홈페이지 내 온라인 갤러리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우수 작품을 선정해 디피코 횡성 공장 로비에 전시할 계획이다. 또 참가자들에게 △삼성 75” TV(1명) △횡성 한우 세트(2명) △커피 머신(5명) △강원도 특산물(10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우수 작품은 7월 7일(수) 발표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안 이벤트 페이지나 디피코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디피코 협력사 전국 대리점(아우토컴퍼니(일산), 강릉, 대구 경북, 원주, 제천 등 각 지역 대리점)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디피코 담당자는 “고객들 성원에 힘입어 포트로가 근거리 배달차의 대표가 됐다”며 “앞으로도 디피코는 고객들 사랑에 보답하고 친환경 배달 차량 시리즈 출시로 소상공인들을 돕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피코 개요
디피코는 종합 전기차 전문 제조 회사다. 자동차 설계 엔지니어링 및 생산 라인 자동화 설비 제조로 출발해 전기차 제조 분야에 진출했다. 의료용 전동 스쿠터, 저상 전기 버스, 초소형 전기 화물차 등을 개발·생산·판매한다.
포트로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peco_potro
웹사이트: http://www.dpec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