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콤파스, 부스터 서비스 고객 위한 해외 Buyer Request 정보 제공

뉴스 제공
한국콤파스
2021-03-16 10:27
서울--(뉴스와이어)--한국콤파스는 올해 부스터 서비스를 사용하는 유료 고객을 위한 해외 Buyer Request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

한국콤파스는 75개국의 해외 지사로부터 수많은 한국의 서플라이어를 찾는 문의를 받고 있으며 이번에 신규 서비스인 Contact +를 론칭함으로써 기존 및 신규 부스터 서비스를 사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해외 RFQ에 대한 자료 제공을 우선 진행하기로 했다.

Contact + 서비스는 KOMPASS B2B Platform에서 활동하는 해외 바이어 중 한국을 타깃으로 소싱을 희망하는 RFQ에 대해 한국콤파스의 담당자 검수를 통해 진성 RFQ를 엄선, 콤파스 Booster 회원사 및 국내 수출기업을 대상으로 바이어 매칭을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또한 한국콤파스는 중소기업이 콤파스 기업회원으로 등록할 시 기업회원의 상품 정보를 Kompass B2B Platform에 무료 등록할 수 있고 전 세계 대상 글로벌 홍보를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개편했다. 또 국가별 한국으로의 바이어 소싱 정보를 다루는 Buyer Request를 새롭게 마련해 콤파스 회원들이 좀 더 쉽게 바이어에 대한 상세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동열 한국콤파스 대표는 “코로나19로 힘겨워하는 중소기업들이 해외 진출을 하는 데 있어 도움이 되도록 사이트 개편을 이뤄 기쁘다”며 “한국콤파스와 중소기업이 같이 성장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콤파스 개요

한국콤파스(본사 프랑스, 1943년 설립)는 전 세계 71개국에 로컬 네트워크 센터를 운영 중이며 약 2000만개의 기업 데이터베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수출기업의 해외 마케팅, 해외 수출 판로 개척, 해외시장조사, 해외 온라인 광고 및 홍보, SEO 홈페이지 제작, 검색엔진 마케팅을 서비스하고 있다. 중소기업청, 한국무역협회, KOTRA, 대한상의 등 주요 국가 기관과 협력해 활발한 해외 마케팅 지원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국제 교역을 지원하기 위해 B2B 사이트를 운영 중이며 사이트를 통해 기업 프로필 등록, 수출 상품 등록 등 기업의 수출 인프라 구축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Kompass Contact+ 서비스 보기: https://kompass.co.kr/new1/contact/contact.php?cod...
KOMPASS B2B Platform: http://www.kompass.com

연락처

한국콤파스
글로벌마케팅2팀
김재현 차장
02-2200-08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