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웨이 캐피털 매니지먼트, 10억달러 맞춤형 공동 투자 펀드 종료

2021-03-16 14:25
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패스웨이 캐피털 매니지먼트(Pathway Capital Management, 이하 ‘패스웨이’)가 10억달러 규모의 ‘패스웨이 코-인베스트먼트 파트너스 펀드 V(Pathway Co-investment Partners Fund V, 이하 ’PCPF V‘)’를 종료했다고 발표했다.

PCPF V는 미국 소재 기관 투자자들을 위한 맞춤형 공동 투자 펀드다. PCPF V는 다양한 사모 투자 전략 아래 고급 사모 투자 매니저들과 함께 전 세계에서 공동 투자 기회를 찾아 투자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PCPF V는 사모 시장 공동 투자에 40억달러 이상을 투자하는 등 패스웨이가 사모 시장에서 30년간 성공적으로 일군 투자 실적을 대변한다. 패스웨이는 1991년 설립 이후 다양한 사모 시장 전략 아래 110여건의 사모 시장 포트폴리오 개발에 참여해 940억달러 이상을 지출했다.

패스웨이 캐피털 매니지먼트 개요

패스웨이는 사모 투자, 사모 신용, 인프라 위임 등을 통해 700억달러 규모의 자산을 관리하는 사모 시장 포트폴리오 솔루션 제공업체다. 1991년 설립된 패스웨이는 전 세계 기관 투자자들을 위한 단일·다수 투자자 프로그램을 개발·관리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모 시장 전략 아래 프라이머리, 세컨더리, 공동 투자, 대량 지급(direct credit) 투자 등의 방식으로 투자를 단행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150051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thwaycapit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패스웨이 캐피털 매니지먼트(Pathway Capital Management)
짐 챔블리스(Jim Chambliss)
상무이사
리처드 메이저(Richard Mazer)
상무이사
+1 949-622-1000
news@pathwaycapit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