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wave IP, EnSilica와 제휴 체결하고 영국과 유럽 시장 사업 확대

뉴스 제공
Alphawave IP
2021-03-17 08:55
토론토, 캐나다--(뉴스와이어)--전자기기용 다중 표준 커넥티비티 IP 솔루션 공급업체인 Alphawave IP는 커스텀 ASIC 설계 및 공급 서비스 사업자인 EnSilica와 제휴를 맺고 양사의 영국 및 유럽 지역 사업을 확대하기로 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양사는 Alphawave의 고급 커넥티비티 솔루션과 EnSilica ASIC팀의 광범위한 역량을 결합, 영국과 유럽 내 하이엔드 고객사 니즈에 대응할 방침이다.

Alphawave 공동 창립자인 토니 피알리스(Tony Pialis) 사장 겸 CEO는 “ASIC 설계 분야 시장 리더인 EnSilica와 제휴를 맺게 돼 기쁘다”며 “Alphawave가 영국과 유럽 사업 확대에 나서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제휴는 중요한 발걸음이라 할 수 있다. 우리는 앞으로 하이엔드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고객사를 지원하는 한편 EnSilica와 같은 ASIC 분야 유명 파트너사를 뒷받침해 턴키 ASIC를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언 랭크셔(Ian Lankshear) EnSilica 매니징 디렉터는 “Alphawave는 최고급 기술이 적용된 세계적 수준의 커넥티비티 IP 보유 기업”이라며 “이처럼 우수한 기술을 활용한다면 우리 회사의 하이엔드 고객층 니즈에 대응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창출될 수 있다. 이번 제휴의 진정한 승자는 양사의 고객사가 될 것으로 판단한다”고 말했다.

Alphawave는 지난해 결제액, 매출, 매출총이익, EBITDA 등 모든 재무지표가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피알리스 CEO는 “이번 제휴는 2021년 한 해 영국과 유럽 사업 확대를 위한 우리 노력의 시작”이라며 “EnSilica와 같은 훌륭한 영국 기업과 올해는 물론 앞으로도 계속 협력하게 돼 영광스럽다”고 밝혔다.

EnSilica 개요

EnSilica는 팹리스 설계 회사로 커스텀 OEM 및 시스템 기업들을 위한 ASIC 설계 및 공급, 자체 설계팀을 갖춘 기업들을 위한 IC 설계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고 있다. 자사는 커스텀 형식의 아날로그, 혼합 및 디지털 IC 공급 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동차, 공업, 헬스케어 및 소비재 시장에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이메일(sales@ensilic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phawave IP 개요

Alphawave의 기술 서비스는 데이터 사용량 급증에 따라 저전력에 데이터 흐름의 속도와 신뢰성, 성능을 높이는 등 필수적인 관련 니즈에 대응하고 있다. Alphawave는 전 세계 기술 인프라에 쓰이는 고속 커넥티비티 분야 글로벌 리더로 자사의 IP 솔루션은 데이터 센터, 컴퓨팅, 네트워킹, AI, 5G, 자율주행 자동차, 스토리지 분야 Tier-1 고객사들의 니즈에 부응하고 있다. 라이선싱 반도체 IP 분야에서 능력이 검증된 기술 전문가 팀이 2017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창립한 자사는 가장 해결하기 어려운 커넥티비티 분야 과제들을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Alphawave IP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Silica: http://www.ensilica.com

웹사이트: http://www.awaveip.com

연락처

Alphawave IP
Alex Man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