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I 파마, 베를린 지사에서 임상시험 서비스 유형 크게 확대… EU 소재 고객들에게 글로벌 액세스를 제공

콜드 스토리지 및 유통망 확대로 백신과 생물학 기반 치료제 공급체인 지원 강화

글로벌 업계 추세에 부응한 결정

뉴스 제공
PCI Pharma Services
2021-03-17 11:55
필라델피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약 및 바이오 제약 분야에서 글로벌 외주솔루션 제공 전문회사인 PCI 파마 서비스(이하 ‘PCI’)가 자사의 베를린 지사에서 의료용품에 대한 콜드체인 스토리지 및 유통설비를 확장함으로써 의료제품에 대한 글로벌 공급망을 한층 더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고 16일 발표했다.

이번 설비 확장은 지역 고객들에게 글로벌 약품 공급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중요한 투자로 간주되고 있다. 베를린 설비는 최근에 관련 규제당국으로부터 검사를 받고 통과함으로써 현재 운영이 전면 이루어지고 있다.

PCI는 이번에 상당한 정도의 규모 확장을 하고 새로운 콜드체인 스토리지 설비를 신축했으며 여기에는 최고 섭씨 영하 80도까지 내려가는 설비도 포함한다. PCI는 2~8°C 스토리지 설비 규모를 이번에 배가하고 -20°C 및 -80°C 설비는 새로 들여놓았다. PCI는 2022 회계연도로 예정된 2차 설비 확장 공사를 통해 베를린 지사의 액체질소 스토리지 규모를 더욱 늘릴 방침이다.

베를린의 모든 설비는 현재 회사의 다른 글로벌 사이트들과 동일한 표준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PCI의 백신 공급체인을 지원하고 갈수록 늘어나는 생물학 기반 치료에 대한 수요에 부응하고 있다. 이번 베를린 설비의 규모 확대는 EU 및 북미주 등 다른 지역에 걸쳐 임상시험을 시행하는 유럽(EU) 지역 소재 중소제약회사들의 필요를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PCI 파마 서비스의 글로벌 임상운영 및 공급 담당 부사장 겸 총책임자인 브라이언 키시(Brian Keesee)는 “고객들이 확대된 우리 회사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는 급속한 발전을 거듭하는 의약품 시장의 필요에 부응하여 수용능력을 확장한다는 우리 회사의 전략에 따른 결정이었다. 이번의 설비 확장과 의약품 선택의 범위 확대를 통해 우리는 유럽대륙의 EU 기업들과 글로벌 기업들이 임상시험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기를 바라며 특히 오스트리아, 독일, 스위스 소재 고객들이 교통 허브에 걸쳐 있는 유리한 위치에서 풀서비스 솔루션의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의 발표는 샌디에고, 록포드(일리노이), 브리젠드(영국), 호주 등을 포함한 다수의 대륙과 4개 사이트에 걸쳐서 회사가 시도해온 일련의 글로벌 임상 확장 노력의 일부에 해당된다. PCI는 2020년 초에 벨윅 파마 서비스(Bellwyck Pharma Services)를 인수한 후 2020년 7월 베를린 지사에 새로운 임상 센터 오브 엑설런스를 완공했다. 이제 베를린과 브리젠드 지사를 완비한 상태에서 PCI는 유럽대륙과 브렉시트 후에도 여전히 전략적인 시장으로 남게 될 영국에서 사업을 영위할 수 있게 되었다. 베를린 시설은 2차 패키징과 모든 기온 대에 걸친 의약품 및 바이오 치료제 스토리지, 유통 등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PCI의 콜드체인 설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bit.ly/2Q44MjE) 참조.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개요

전 세계 의료 산업은 제품의 출시를 앞당기고 상업적 성공 기회를 늘리는 데 관해 PCI의 개발 솔루션을 신뢰한다. PCI만이 의료 서비스 사업 분야에서 50년 넘는 기간 동안 매년 50개 이상의 제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검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선도적인 기술과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전임상 개발, 임상 연구, 상용화 및 지속적 공급 등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서 전 세계 요구를 해결한다. 고객들은 환자들의 삶을 개선한다는 공유된 목표를 통해 우리가 그들 사업의 연장선이며 협업 파트너라고 인식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ciservice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160052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ciservic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위 커뮤니케이션즈(WE Communications)
타이 거즈만-터치베리(Ty Guzman-Touchberry)
+1-212-551-4877
tgtouchberry@we-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