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 대한체육회와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팀코리아 선수들 위한 스포츠의류 개발·제조·판매

2021-03-17 13:41
  • 왼쪽부터 대한체육회 이기흥 회장과 영원아웃도어 성기학 회장이 영원아웃도어 공식파트너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대한체육회 이기흥 회장과 영원아웃도어 성기학 회장이 영원아웃도어 공식파트너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성남--(뉴스와이어) 2021년 03월 17일 -- 글로벌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국내에서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회장 성기학)가 대한체육회 및 국가대표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 파트너로 선정돼 3월 17일 오전 11시에 올림픽문화센터 대회의실에서 계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영원아웃도어 성기학 회장, 대한체육회 이기흥 회장 등이 참석했다.

대한체육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영원아웃도어는 2024년 말까지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제대회에 참가하는 팀코리아 선수단들에 스포츠의류를 제공한다. 아울러 엠블럼, 캐릭터 ‘달리’ 등 대한체육회 지식 재산을 활용한 스포츠 의류 상품을 개발할 수 있는 권리를 갖게 되며, 국가대표를 상징할 수 있는 동·하계 유니폼도 개발할 예정이다.

노스페이스로 잘 알려진 영원아웃도어는 관계사인 영원무역과 함께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 파트너로 참가하는 한편 2014 인천 아시안게임, 2016 리우 하계올림픽대회 및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등 여러 대형 스포츠 이벤트에서도 팀코리아의 든든한 파트너로 활동해옴으로써, 국가 스포츠 발전은 물론 온 국민의 건강한 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에 기여해왔다. 영원아웃도어는 그간 국제 스포츠 이벤트에 참여한 경험을 살려 대한체육회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이번 협약식에서 영원아웃도어 성기학 회장은 “영원아웃도어에 축적된 고유의 노하우와 기술 혁신을 통해 앞으로도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들이 다양한 환경에서 훈련하고 경기할 때 더 당당하게 걷고, 더 빠르게 달리며, 더 멀리 도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체육회 이기흥 회장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에 이어 어려운 경제 여건 상황에서도 공식후원 계약을 연장해 주심을 감사드리며 대한민국 선수들이 국제 대회 무대에서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한편 영원아웃도어는 팀코리아 외에도 대한민국 스포츠클라이밍 대표팀을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2005년 업계 최초로 창단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TNF Athlete Team)’을 통해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 서채현, 아이스클라이밍 국가대표 박희용 및 신운선 등을 비롯한 다수의 선수와 탐험가를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

언론 연락처

노스페이스 홍보대행
KPR
이예원 대리
02-3406-212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