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HO 대나무 화장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통해 론칭 ‘단시간에 목표율 달성’

환경적 공익 가치 상품 ‘BOHO 대나무 화장지’의 저변 확대 위해 와디즈 펀딩 참여

뉴스 제공
헬씨티슈
2021-03-17 17:02
서울--(뉴스와이어)--헬씨티슈(대표이사 이상호)가 농약과 화학비료 없이 지속 활용 가능한 대나무로 만든 화장지인 자연본색 대나무 화장지의 새로운 브랜드 ‘BOHO’를 3월 17일부터 4월 2일까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론칭했다고 밝혔다.

헬씨티슈는 기존의 나무 목재 펄프로 만든 화장지가 아닌 초본류의 풀인 대나무로 가공해 만든 새로운 개념의 화장지를 출시, 친환경 녹색 성장에 앞장서는 사회적기업이다.

헬씨티슈는 전대미문의 코로나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내외 기업 환경 속에서도 환경과 제품에 대한 가치를 알리고 BOHO 제품 품질과 디자인 역량 강화에 총력을 기울이며 회사의 역량을 쏟아냈다고 밝혔다.

BOHO 제품 디자인은 해외 유명 브랜드와 협업하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시온(Zion.J) 작가와 컬래버한 것으로 시온 작가가 사회적 공익 가치를 위해 재능 나눔을 해 만들어졌다.

헬씨티슈는 대나무 화장지는 국내 최초 100% 천연 대나무를 사용해 FDA 규격 인증과 무표백, 형광 증백제 등 인공적인 화학 첨가물을 일체 쓰지 않았고 목재 펄프와 비교해 제품 사용 시 먼지가 현저히 적어 먼지에 민감한 아이들과 노약자가 있는 가정에서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대나무는 특성상 살충제와 화학비료가 필요 없는 식물로 90일이면 최대 25미터까지 자라는 친환경 자원이다. 지속적인 생산 및 재배가 가능해 화장지를 생산하는 데 있어 벌목을 줄일 대체재의 성격을 가진다.

이번 와디즈 펀딩에서는 30롤 천연대나무화장지 2팩 세트를 배송비 포함 2만9900원에 펀딩하고 있다. 또 서울시 사회적경제지원 사업으로 향후 롯데홈쇼핑 등에서도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헬씨티슈 개요

‘더 이상 화장지를 만들기 위해 나무를 잘라서는 안됩니다.’ 헬씨티슈는 친환경 소재인 초본류의 ‘풀’인 대나무를 활용한 친환경 녹색 상품을 만들어 나무를 베지 않음으로 무분별한 자연파괴와 자연 훼손을 방지해 지구의 환경을 보호하고 쾌적한 삶을 제공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jjayon.com

연락처

헬씨티슈
변건호 부대표
02-894-55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