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커넥트 바이 아이데미아, 모바일 통신 사업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연결성 솔루션 제공

출처: IDEMIA
2021-03-19 11:50
  • 아이데미아가 그린커넥트 바이 아이데미아를 출시했다

    아이데미아가 그린커넥트 바이 아이데미아를 출시했다

쿠르베부아,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3월 19일 -- 증강 신원확인 분야 세계 선도기업인 아이데미아(IDEMIA)가 모바일 통신 사업자들이 지속 가능한 사업 관행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하는 친환경 상품 ‘그린커넥트 바이 아이데미아(GREENCONNECT by IDEMIA)’를 출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지구가 사람들의 활동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환경에 대한 실질적인 조치를 취할 것을 요구함에 따라 모바일 통신 사업자들이 더 지속 가능한 운영을 도입하기 위해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공약과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은 소비자와 국제 기관 및 각국 정부기관들이 취한 조치에 반영되어 있다. 전략은 갈수록 지속가능성에 더 민감해 지고 있다.

이 때문에 아이데미아가 아래 솔루션을 포함한 종단간 솔루션을 제공하는 ‘그린커넥트 바이 아이데미아’를 개발했다:

· 카드 크기 축소, 대체 소재의 카드 본체 및 친환경 패키징 솔루션
· 더욱 친환경적인 카드 포장재, 박스 및 팰릿(pallet) 적재 솔루션
· 친환경 프린팅 및 원자재 사용
· 폐기물 재활용 및 처리 관리
· 카드 생산 및 형질전환 시 탄소 발자국 감소
· 탄소 상쇄를 위한 고객의 지원

아이데미아의 그린커넥트[1] 솔루션과 서비스들은 재활용된 플라스틱 SIM카드, 종이 블리스터(blister), 섬유 포장재를 통해 모바일 통신 사업자들이 전통적인 상품에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고 플라스틱 및 종이 폐기물을 감축하는 등의 사업 체제로 순조롭게 전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데미아의 카탈로그에는 책임 있는 폐기물 관리, 원자재의 소비 감축, SIM 카드 본체 및 포장에 친환경 원료 사용 등 순환경제 원칙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상품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아이데미아의 친환경 카탈로그는 모바일 통신사업자들의 SIM카드에 친환경 포장재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모바일 통신 사업자들은 접착제와 광택제가 없고 표백되지 않은 순수 섬유 카드보드 키트를 사용하는 것도 고객에게 환경에 유익한 운영을 하기 위해 보드에 취하고 있는 많은 방법 중 하나라는 것을 매장에서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친환경 패키지는 모바일 사업자들이 해당 지역 규정과 기존 폐기물 관리 협약에 부응하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목표를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린커넥트는 통신업계의 지속가능성을 한 단계 높여준다.

파비엔 조타르(Fabien Jautard) 아이데미아 모바일 사업자 부문 총괄부사장은 “아이데미아는 환경 보호에 자연적으로 부응하는 사업 관행을 증진하기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우리는 모바일 통신 사업자들이 보다 환경 친화적인 관행을 시작하던가 그에 적응할 수 있게 하는 지속 가능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업을 오래 지속할 수 있다고 믿는다. 우리 모두는 각자 수행해야 할 역할이 있으며 우리 자체의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와 함께 통신업계를 지원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다. 고객과 사업 파트너들이 자신의 제품 라인과 서비스 범위 안에서 이처럼 커다란 탄력성을 이용하는 것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 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 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 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아이데미아는 전 세계에서 1만5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참조, 또는 트위터(@IDEMIAGroup) 팔로우.

[1] 이 보도자료의 GREENCONNECT는 GREENCONNECT by IDEMIA™를 의미하며, IDEMIA의 등록 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180053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언론 담당
한나 세바(Hanna Sebbah)
+33 (0) 6 63 73 30 30
idemia@hava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