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 ‘굿나잇 힐링 모먼트’ 신규 캠페인 진행

제품 체험, 비대면 요가&명상 클래스로 진행되는 ‘굿나잇 힐링 모먼트’ 캠페인
나이트 리스토어 세럼, 피부 환경 개선과 자생력, 방어력 향상시켜 피부재생 케어
홈페이지 통해 캠페인 참여 신청, 신청자 전원에게 제품 샘플 및 클래스 참여권 증정
체험단으로 선정된 20명에게는 약 50만원 상당의 캠페인 키트 추가 증정

출처: 쎌바이오텍 (코스피 049960)
2021-03-22 09:55
  • 쎌바이오텍의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가 ‘굿나잇 힐링 모먼트’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쎌바이오텍의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가 ‘굿나잇 힐링 모먼트’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김포--(뉴스와이어) 2021년 03월 22일 --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의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LACTOClear)가 몸과 마음, 피부까지 달래 줄 ‘굿나잇 힐링 모먼트’ 신규 캠페인을 선보인다. 캠페인은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3월 28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배송받은 제품 체험과 함께 비대면 요가&명상 클래스로 캠페인이 진행된다. 요가 동작과 명상을 하면서 지쳐 있는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락토클리어의 나이트 리스토어 세럼을 바르면서 피부가 회복될 수 있는 시간을 함께 나누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락토클리어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작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락토클리어 스팟 앰플, 나이트 리스토어 세럼의 샘플과 클래스 참여권을 증정한다.

또한 체험단으로 선정된 20명에게는 약 50만원 상당의 캠페인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캠페인 키트는 락토클리어 제품 4종, 듀오락 제품 2종, 요가 매트, 싱잉볼, 인센스 스틱 등 홈트레이닝, 명상 제품들로 구성된다.

요가&명상 클래스는 4월 9일 저녁 7시에 진행되며, 캠페인 신청은 3월 28일까지 모집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락토클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이트 리스토어 세럼은 쎌바이오텍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5가지 유산균 성분, 마이크로바이옴 CBT-5 콤플렉스(MICROBIOME CBT 5-complex™)를 핵심성분으로 피부 환경을 개선하고 피부 자생력과 방어력을 향상해주는 피부재생 케어 제품이다. 영양분과 보습감이 듬뿍 느껴지는 세럼 제형으로 보습력을 강화해 아침까지 촉촉함이 유지되기에 ‘굿밤세럼’이라고 불린다.

임상을 통해 단 5일 만에 피부 장벽 기능 91.97% 개선 효과가 입증됐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쎌바이오텍은 코로나19로 인해 실내 생활이 늘어난 요즘, 요가와 명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참여자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피부 마이크로바이옴을 회복하고, 진정한 힐링을 맛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락토클리어는 26년간 유산균만을 연구, 생산, 판매해 온 쎌바이오텍의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유산균 발효과학을 피부에 적용해 균형 잡힌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으로 관리해주는 화장품 브랜드로, 유산균에서 추출한 엔테로코쿠스 파이칼리스(Enterococcus faecalis CBT-SL5®)를 핵심 성분으로 한 여드름 케어용 제품이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락토클리어 홈페이지: http://www.lactoclear.co.kr

웹사이트: http://www.cellbiotech.com

언론 연락처

쎌바이오텍 홍보대행
KPR
박지은 AE
02-3406-214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