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버튼 랩스, 제2차 가속화 프로그램 신청 접수 개시

선정된 기업은 10만달러의 현금 투자와 1년간 가속화 경험을 얻게 돼

뉴스 제공
Halliburton Labs
2021-03-23 13:1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할리버튼 랩스(Halliburton Labs)가 자사의 가속화 프로그램(accelerator program)에 참가하기를 원하는 신생 청정 에너지 기업의 신청 접수를 개시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신청 접수 마감은 2021년 4월 23일이다.

할리버튼 랩스 전무이사인 데일 윙어(Dale Winger)는 “에너지의 생성, 저장, 분배 및 보존과 순환 경제 분야에서 솔루션을 확장할 태세를 갖춘 기술 기업가를 식별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우리의 프로그램은 다수의 하드웨어 분야와 전 세계 사업 네트워크에 걸친 기술 및 운영 전문 지식을 포함해 매우 중요한 자원을 제공함으로써 참가 업체들이 제품을 발전시키고 사업을 더 확장하도록 준비하며 추가 자금을 조달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할리버튼 랩스는 선정된 신청자들이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위한 제안을 하도록 2021년 5월 21일 개최되는 할리버튼 랩스 결선 제안일(Halliburton Labs Finalist Pitch Day)에 초청할 예정이다. 이 제안일은 휴스턴의 대중 문화와 기술의 융합을 기념하는 페스티벌인 휴스턴 테크 로데오(Houston Tech Rodeo)의 일환으로 열리는 주요 청정 기술 행사가 될 것이다.

할리버튼 랩스 참가 업체인 OCO(OCO Inc.)의 토드 브릭스(Todd Brix)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 할리버튼 랩스는 우리의 사업을 키우고 전개하며 상업적 수준의 역량을 발휘하도록 신속하고 책임 있게 지원하는 폭넓고 깊이 있는 귀중한 산업 전문 지식을 갖고 있어서 가속화 프로그램 중 뛰어나다”고 말했다. OCO는 이산화탄소, 물 및 제로 탄소 전기를 다양한 제로 탄소 화학 물질과 소재 및 연료를 만드는데 사용할 수 있는 수소가 풍부한 플랫폼 화학물질로 변환시키고 있다.

자세한 정보와 참가 신청은 웹사이트(www.HalliburtonLabs.com) 참조.

할리버튼 랩스(HALLIBURTON LABS) 개요

할리버튼 랩스(Halliburton Labs)는 기업가, 학계, 투자자 및 산업 연구소가 함께 협력해 청정하고 저렴한 에너지를 발전시키는 협업 환경이다. 텍사스 휴스턴에 있는 할리버튼 컴퍼니(Halliburton Company) 본사에 위치한 할리버튼 랩스는 한 곳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과 운영 전문 지식, 실용적인 멘토링 및 파이낸싱 기회를 제공해 참여 기업들이 비즈니스를 확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www.halliburtonlabs.com 또는 트위터, 링크드인 및 인스타그램 참조. 할리버튼 랩스는 할리버튼 컴퍼니(Halliburton Company)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220050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alliburtonlab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할리버튼(Halliburton)
투자 문의
아부 제야(Abu Zeya)
+1 281-871-2688
investors@halliburton.com

뉴스 미디어 문의
윌리엄 핏제럴드(William Fitzgerald)
대외 업무 담당
+1 281-871-5267
pr@hallibur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