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고쿠사이 일렉트릭 인수 계약 업데이트 발표

어플라이드 이사회, 75억달러 신규 승인 통해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재료공학 솔루션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가 KKR HKE Investment L.P.와 체결해 개정됐던 고쿠사이 일렉트릭 주식 매입 계약이 해지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는 양측이 인수 완료 기한인 19일까지 중국 기관 승인을 받지 못함에 따름이다. 인수 해지 수수료 지불 기한인 26일까지 승인을 받지 못할 경우, 어플라이드는 인수 계약이 해지된 것으로 간주하고 KKR에 1억5400만달러의 수수료를 현금으로 지불할 예정이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이사회는 약 13억달러 남아 있는 이전 승인을 보완하는 총 75억달러의 새로운 자사주 매입을 승인했다. 어플라이드의 자본 배분 계획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다가오는 투자자 회의에서 논의될 예정이다.

전망 보고

이 보도자료에는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의 고쿠사이 일렉트릭 인수 규제 승인에 관한 전망 보고 내용이 포함돼 있다. 다만 여러 위험성 및 불확실성의 영향으로 실제 결과는 달라질 수 있다. 규제 승인 상태 관련 당사자 동의, 적시에 인수를 완료할 수 있는 선행 조건 충족 능력, 10-Q 및 8-K 보고서 등 최근 양식을 포함해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신청서에 기술된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에 국한되지 않는다. 모든 전망 보고는 현재 문서 기준의 매니지먼트의 추정, 예상 및 가정에 근거한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는 전망 보고를 갱신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웹사이트: http://www.appliedmaterials.com/ko

연락처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홍보대행
KPR
황수진 대리
02-3406-22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