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시스템즈, 2021 Going Digital 어워드 프로젝트 출품 시작

수상자는 Year in Infrastructure 2021 콘퍼런스에서 발표

뉴스 제공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2021-03-24 23:05
엑스턴,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인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Nasdaq: BSY))가 인프라 프로그램 부문의 2021 Going Digital 어워드 출품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앞서 Year in Infrastructure 어워드로 불렸던 이 글로벌 어워드 프로그램은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독립적인 심사 위원단이 평가해 프로젝트 납품 및 자산 성과를 개선한 디지털 혁신 인프라 프로젝트를 인정하는 행사입니다. 출품 마감일은 2021년 5월 21일입니다.

Going Digital 어워드는 벤틀리의 연례행사인 Year in Infrastructure 콘퍼런스의 핵심 이벤트입니다. 이 콘퍼런스에서는 전 세계 인프라 전문가와 업계의 리더들이 모여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인프라 프로젝트 납품 및 자산 성과를 개선할 수 있는 최신 기술 발전에 대해 알아봅니다. 수상자들은 콘퍼런스의 정점인 시상식에서 발표될 예정입니다.

벤틀리 소프트웨어 사용자는 자신의 프로젝트가 계획/개념, 설계, 건설 또는 운영 어느 단계에 있는지에 관계없이 Going Digital 어워드 프로그램에서 해당 프로젝트 관련 후보자로 추천될 수 있습니다. 각 어워드 카테고리에 선정된 3명의 결선 진출자는 심사위원, 업계 전문가 및 미디어 회원에게 프로젝트를 발표할 글로벌 플랫폼을 받게 됩니다.

수상 후보에 오른 모든 프로젝트는 글로벌 인프라 커뮤니티에서 인정받게 됩니다. Going Digital 어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할 수 있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 세계의 미디어, 정부 기관 및 업계 권위자에게 배포되는 벤틀리의 Infrastructure Yearbook에 자신의 인프라 프로젝트 프로필을 게재함으로써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수상자와 결선 진출자의 프로젝트는 bentley.com에도 게시됩니다.
· 참가자들은 자신들의 디지털 혁신을 통해 프로젝트에 가치를 부여하는 방법을 기존 및 잠재적 고객에게 보여줌으로써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글로벌 미디어의 취재와 벤틀리 팀의 마케팅 지원을 받아 자신들의 개별 프로젝트를 미디어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2021 Going Digital 어워드는 다음과 같은 카테고리의 인프라 프로젝트 및 자산에 대해 탁월한 성과를 인정합니다.

· 교량
· 건물 및 캠퍼스
· 디지털 시티
· 디지털 건설
· 지질 공학 엔지니어링
· 토지 및 부지 개발 부문
· 제조
· 광산업 및 해양 엔지니어링
· 전력 발전
· 프로젝트 납품 정보 관리
· 철도 및 수송
· 현실 모델링
· 도로 및 고속도로
· 도로 및 철도 자산 성과
· 구조 엔지니어링
· 유틸리티 및 통신
· 유틸리티 및 산업 자산 성과
· 상하수 처리 플랜트
· 상하수 및 우수망

또한 인프라를 발전시킨다는 벤틀리의 사명을 대표하지만 개별 카테고리 어워드의 여러 분야에 걸친 포괄적 프로젝트는 Founders' Awards(이전에는 Special Recognition Awards라고 함)의 후보에 오를 수 있지만 다음에 국한돼 있지는 않다.

· 디지털 트윈을 사용하여 변경 및 설계 대안의 영향을 이해하거나 프로젝트 데이터 품질과 관련된 문제를 강조하는 등 유용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확장된 프로젝트 팀을 보다 효과적으로 협업하거나 프로젝트의 성과와 건설을 모델링하는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디지털 트윈의 발전(디지털 트윈 프로젝트).
· 디지털 트윈을 사용해 처리량, 안전, 컴플라이언스 또는 유지보수와 같은 영역에서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유용한 통찰력을 얻고, 다양한 운영 전략의 상대적 영향을 평가하거나, 운영 직원을 지원하거나, 원격 운영을 지원하는 운영 인프라 자산을 포함하는 프로젝트에 대한 자산 성과용 디지털 트윈의 발전(성과 디지털 트윈).
· 인프라 자산의 설계 또는 운영에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더 나은 지속 가능성(탄소 배출량 감소, 재생 에너지 사용 개선, 환경 영향 감소), 더 높은 복원력(인공 재해 또는 자연 재해에 견디고 회복할 수 있는 능력, 변화하는 조건에 대한 적응성)을 달성하거나 사회적 이익(건강과 안전 및 지역사회 혜택 포함) 또는 향상된 거버넌스(보고, 컴플라이언스, 행동 강령 및 리스크 관리의 투명성 향상 및 촉진)를 실현한 프로젝트의 지속 가능성 및 탄력성 개선.

2021 Going Digital 어워드 프로그램 또는 프로젝트 후보자 지명에 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하려면 Going Digital Awards in Infrastructure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후보자 지명 프로세스에 대한 영상을 여기(https://bit.ly/395NbyD)에서 시청하십시오.

벤틀리시스템즈의 Year in Infrastructure 콘퍼런스 소개

Year in Infrastructure 콘퍼런스는 디지털화를 위한 모범 사례와 기술에 초점을 맞춘 인프라 설계, 건설 및 운영 분야의 선도적인 경영진이 모이는 글로벌 모임입니다. 이 콘퍼런스는 인프라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현재의 우선 순위와 기회를 해결하기 위한 주요 포럼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업계 리더의 의견을 듣고, 포럼 및 토론에 참여하며, 인프라 납품 및 운영의 미래를 형성할 기술 및 모범 사례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벤틀리시스템즈 개요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우리는 글로벌 경제와 환경을 유지하는 전 세계의 인프라 발전을 위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수송, 상하수도, 공공 작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산업 시설에 대한 설계, 건설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에서 사용됩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MicroStation기반 애플리케이션,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ProjectWise, 자산 및 네트워크 성능을 위한AssetWise,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벤틀리시스템즈에는 172개국에 4,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연간 8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www.bentley.com

© 2021 Bentley, Bentley 로고, AssetWise, iTwin, MicroStation 및 ProjectWise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입니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입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389614/en

웹사이트: http://www.bentle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
크리스틴 번(Christine Byrne)
+1 203 805 0432
Christine.Byrne@bentl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