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개선된 LinkSwitch AC-DC 컨버터 IC로 가용 전류 60% 증가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21-03-24 18:40
산호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용 고전압 IC의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는 호평을 받고 있는 LinkSwitch™-TN2 AC-DC 컨버터 제품군의 새로운 제품을 23일 발표했다.

새로운 LNK3207 IC는 가용 출력 전류를 360mA에서 575mA로 높이는 동시에 BOM 수를 줄임으로써 가전 제품과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전력 오프라인 벅 컨버터 설계를 용이하게 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Silvestro Fimiani는 “이 새로운 LinkSwitch-TN2 IC는 이전 세대와 pin-to-pin 호환되므로 고객이 더 높은 전력 설계로 간편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전 솔루션보다 다이오드를 하나 이상 절약하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최소한의 부품으로 고전류 벅 컨버터를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LNK3207 AC-DC 컨버터 IC는 가용 전류를 60% 증가시키는 동시에 80% 이상의 효율과 30mW 미만의 무부하 소비를 제공한다. 각 모놀리식 LinkSwitch-TN2 IC는 725V 파워 MOSFET, 오실레이터, 경부하 시 고효율을 위한 On/Off 컨트롤, 자체 바이어스용 고전압 스위칭 전류 소스, 주파수 지터링, 빠른(사이클 단위) current limit, 히스테리시스 써멀 셧다운과 입/출력 과전압 보호(OVP) 회로를 통합한다.

새로운 LinkSwitch-TN2 IC는 디자인이 단순할수록 좋은 세탁기, 건조기, 커피 메이커와 같은 대중 시장 가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가정용 보안 카메라나 스마트 서모스탯과 같이 저전력이 필요한 센서 기반 디바이스는 물론 미터링 및 IoT 기기에도 적합하다. 디바이스는 설계 유연성을 위해 PDIP-8C, SMD-8C, SO-8C 등 세 가지 패키지로 제공된다. SMD-8C 패키지는 85/105°C 고온 환경의 응용 분야에 이상적이다.

제공 방식 및 리소스

LNK3207 AC-DC 컨버터 IC의 가격은 대량 주문 기준으로 0.60달러이다. 새로운 레퍼런스 디자인 RDR-912에서는 가능한 최소 부품 수로 제작된 85VAC - 265VAC 입력과 12V, 550mA 출력의 6.6W 비절연 벅 컨버터에 대해 설명한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판매 대리점이나 회사의 전 세계 공인 유통업체인 Digi-Key, Farnell, Mouser 중 한 곳에 문의하면 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399922/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Inc.)
미디어 담당
다이앤 바나스(Diane Vanasse)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1 (408) 242-0027
diane.vanasse@power.com

언론 기관 담당
닉 풋(Nick Foot)
BWM커뮤니케이션(BWW Communications)
+44-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