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 브랜드, 인스턴트팟 듀오 크리스프 론칭 기념 신세계 단독 사전구매 이벤트 실시

뚜껑 교체만으로 멀티압력 쿠커 기능과 에어프라이어 기능 모두 활용 가능

출시 기념, 제품 구매 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제공하는 신세계 단독 사전구매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코렐 브랜드
2021-03-25 09:20
서울--(뉴스와이어)--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로벌 소형 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멀티압력 쿠커와 에어프라이어의 기능을 합친 만능 주방 아이템 ‘인스턴트팟 듀오 크리스프(Instant Pot Duo Crisp)’를 선보이고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몰에서 단독으로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턴트팟 듀오 크리스프는 압력 요리, 찜, 볶음, 슬로우쿠커, 수비드, 보온 등 멀티압력 쿠커 인스턴트팟의 6가지 기능뿐 아니라 뚜껑을 에어 프라이어 뚜껑으로 교체하기만 하면 5가지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총 11가지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멀티압력 쿠커로 사용 시 인스턴트팟의 다양한 조리 기능을 활용해 버튼 하나로 누구나 손쉽게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으며 고압을 이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해 집에서도 건강한 한 끼를 차릴 수 있다. 또한 자동 압력 배출 기능을 탑재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증기를 배출할 수 있다는 장점도 지니고 있다.

또한 에어프라이어 뚜껑을 탑재하면 에어프라이 기능을 비롯해 로스트, 굽기, 베이킹, 건조 등 5가지 기능을 추가로 활용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튀김 요리부터 생선 요리, 빵, 말린 과일칩 등의 조리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로 기존 제품을 교체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8L의 대용량 사이즈로 한 번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으며 에어프라이어와 멀티압력 쿠커 기능을 주방가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코렐브랜드 김소영 마케팅 이사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인스턴트팟 신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멀티압력 쿠커와 에어프라이어의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주방가전 인스턴트팟 듀오 크리스프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총 11가지 기능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진 인스턴트팟 듀오 크리스프가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주부들의 만능 주방 아이템으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하는 인스턴트팟 듀오 크리스프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3월 29일부터 4월 4일까지 일주일간 신세계몰에서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 및 장보기 비용을 지원하는 의미에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는 단독 사전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상세 정보

·제품명: 인스턴트팟 듀오 크리스프(Instant Pot Duo Crisp)
·용량 및 가격: 8L / 37만9000원
·판매처: 온라인몰

◇신세계 단독 사전구매 이벤트 상세

·기간: 3/29~4/4(7일간)
·이벤트 내용: 신세계몰에서 인스턴트팟 듀오 크리스프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 제공 및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증정으로 1회 장보기 비용 지원

웹사이트: http://www.corellebrands.co.kr

연락처

코렐 브랜드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예빈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