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앉음마 의자 캠페인, ‘2021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앉음마’라는 신개념 제시, 영유아기 바른 자세 형성의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 담아 호평

0세부터 7세까지 아이의 성장 단계별 사용이 가능한 ‘몰티’ 특장점 쉽게 전달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1-03-25 10:30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신개념 아기 의자 ‘몰티’의 특장점을 담은 ‘앉음마 의자’ 캠페인이 제29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의 TV 부문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앉음마 의자 캠페인은 신생아부터 영유아기에 바른 자세 형성이 중요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성장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는 아기 의자 몰티의 특징을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쉽게 전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시디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걸음마 전 아이가 처음 스스로 앉기 시작하는 행위를 앉음마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제시해 화제를 모았다.

2020년 출시한 시디즈 몰티는 아이의 성장과 앉는 행태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신개념 아기 의자다. 사용 기간이 짧은 기존 범보의자나 유아 식탁 의자와 달리 전용 이너시트와 의자 다리 길이를 교체해 플로어시트부터 하이체어, 책상의자까지 3가지 형태로 변형할 수 있어 0세부터 7세까지 오래도록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시디즈는 앉음마 의자 캠페인은 걸음마보다 먼저 시작되는 앉음마 시기부터 바른 자세 형성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 더 나은 앉는 생활을 지원하는 의자 전문 브랜드로서 좋은 의자, 더 나아가 그 위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경험의 가치를 고객들과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디즈는 2020년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해 의자를 선물하고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기대요 프로젝트’를 선보여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온라인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김활란 과장
02-3406-21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