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코리아, 창립 1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4월 25일까지 전국 템퍼 매장에서 사은품 증정 포함 특별 이벤트 진행

매트리스 구매 시 오리지날 베개 증정, 세트 제품 구매 시 매트커버 등 제공

템퍼코리아, 2011년 창립 이후 매년 두 자릿수 매출 신장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 얻어

뉴스 제공
템퍼코리아
2021-03-25 10:15
서울--(뉴스와이어)--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10주년 특별 이벤트’를 4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템퍼코리아는 2011년 창립 이후, 매년 두 자릿수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백화점, 아웃렛, 전문 매장 등의 템퍼 매장에서 진행되며, 사은품 증정 등의 푸짐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템퍼 공식 매장에서 ‘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템퍼의 대표적인 기능성 베개이자 스테디셀러 제품인 ‘오리지날 베개 S 사이즈 1개’를 증정하며, ‘퀸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오리지날 베개 2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프레임과 매트리스, 모션베드와 매트리스 등 제품을 세트로 구입하면 매트커버, 기능성 베개 등 다양한 사은품을 덤으로 제공한다.

특히 템퍼 베개는 일명 꿀잠템으로 불리는 인기 제품으로 사용자의 신체와 수면 습관 등을 고려해 엑스스몰(XS) 사이즈부터 퀸 라지(Queen L)까지 제품에 따라 적게는 3가지, 많게는 6가지로 사이즈가 세분화됐다.

템퍼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는 템퍼코리아 창립 10주년을 맞아 그동안 받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템퍼는 세계 행복 지수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덴마크에서 온 브랜드인 만큼, 최적의 숙면 제공을 넘어 최상의 힐링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템퍼는 NASA에서 개발한 폼을 최초로 상용화해 매트리스 브랜드 중 유일하게 NASA의 기술인증마크 사용 허가를 받았다. 템퍼 매트리스는 NASA의 기술 인증 라이선스 외에도 제품의 안전성, 유해성, 내구성 등을 평가하는 유럽 최고 권위의 인증기관인 독일의 TÜV 라인란드(TÜV Rheinland) LGA 인증도 획득했다. 또한 매트리스 커버는 까다로운 인증인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 테스트에서 유아 및 3세 미만 소아용 섬유 제품과 같은 1등급을 받았다.

웹사이트: https://kr.tempur.com/

연락처

템퍼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