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카헤어, 미용인 복지 위한 횡성 ‘동가래 별빛 펜션’에 편백나무 사우나 오픈

“편백나무 사우나로 힐링하세요”

2021-03-25 13:25
  • 횡성 동가래 별빛펜션의 편백나무 사우나

    횡성 동가래 별빛펜션의 편백나무 사우나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3월 25일 -- 미용실 프랜차이즈 브랜드 에리카헤어(대표 권용은)가 미용인의 복지를 위해 새롭게 오픈한 강원도 횡성 동가래 별빛 펜션(횡성군 갑천면 전촌리 360)에 편백나무 사우나 서비스가 준비됐다.

에리카헤어는 코로나19로 평소 사우나를 즐기지 못한 분들을 위해 그리고 휴식을 위해 찾아오는 분들이 사우나까지 즐기시면 좋겠다는 생각에 사우나 공간을 직접 마련하게 됐다. 사우나 내부를 편백나무(히노끼)로 제작해 좋은 향을 맡으며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또 화로에 고구마나 밤을 넣어 맛있는 간식을 즐길 수도 있다.

펜션 사우나 이용은 무료(최초 50분)로 전날 전화로 예약하면 다음 날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에리카헤어는 동가래 별빛 펜션을 찾아오는 분들이 앞으로 더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횡성 동가래 별빛 펜션은 아름다운 산과 계곡에 둘러싸여 아침 새소리와 저녁 풀벌레 소리를 들으며 하루를 휴식으로 채울 수 있는 힐링 펜션이다. 펜션 이용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솥뚜껑 닭도리탕과 숯불 삼겹살 또한 준비됐다.

에리카헤어는 겨울이 지나 따뜻한 봄이 오는 지금, 횡성 동가래 별빛 펜션에 방문해 낮에는 계곡에 발 담그고 물놀이를 즐기고, 밤에는 솥뚜껑 닭도리탕과 숯불 삼겹살을 먹으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전국 미용인 누구나 50% 할인된 가격으로 펜션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펜션에 직접 문의하면 된다. 또한 네이버에 횡성 동가래 별빛 펜션을 검색하면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에리카헤어 개요

에리카헤어는 헤어숍 프랜차이즈로 고객의 행복에 이바지하는 아름다운 가치 창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적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우리의 가치를 세계에 전하면서 21세기 행복한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에리카 헤어는 국내를 시작으로 더욱 박차를 가해 세계로 도약하는 게 목표다.

횡성 동가래 별빛 펜션 네이버 예약: http://naver.me/FiWh8auo
횡성 동가래 별빛 펜션: http://www.donggarae.kr/

웹사이트: http://www.elicahair.com

언론 연락처

에리카헤어
정석희 본부장
070-8857-828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